알라딘

헤더배너
빠른 서비스
1 : 1 문의
  • 나의 질문과 답변
  • 중고 판매자 문의/답변보기
  • 1:1 문의하기
  • 대량구매 문의하기
FAQ
  • 전자책
  • 중고샵문의
  • 중고매장문의
  • 주문/주문변경
  • 결제
  • 배송/수령일안내
FAQ 검색
중고샵 이용안내
공지사항
ARS 전화 상담
  • 일반문의 (발신자 부담)
  • 1544-2514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FAQ) > 최저가/출고속도 보상 신청
1최저가 보상 신청최저가보상제 관련해 알라딘 판매 중 모든 상품이 신고 대상이 되나요?
2최저가 보상 신청최저가보상 신고는 어떻게 접수하나요?
3최저가 보상 신청해외배송 주문도 신고 가능한가요?
4최저가 보상 신청최저가보상 신고는 언제부터 접수할 수 있나요?
5최저가 보상 신청최저가보상 신고가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
6최저가 보상 신청최저가보상 신고 후 가격 비교방식은?
7최저가 보상 신청최저가 보상제의 비교 대상서점은 어디인가요?
8최저가 보상 신청알라딘 최저가보상제란?
9최저가 보상 신청한꺼번에 구입한 A상품은 Y서점이, B상품은 K서점이 더 싼 경우에도 최저가보상 신고 가능한가요?
10최저가 보상 신청최저가보상 신고건에 대한 경쟁사 가격비교시 제외되는 요인은?
11최저가 보상 신청구매상품 일부는 비교 서점에서 현재 미판매 상태이면 최저가보상 신고 가능합니까?
12최저가 보상 신청구매상품 일부에 대해서만 최저가보상 신고 가능한가요?
13최저가 보상 신청신고 시점에는 판매중이었으나 최저가보상 신고 후 일부 상품이 비교 대상 서점에서 품절로 미판매시에는?
14최저가 보상 신청보상 후 구매상품을 반품한 경우 보상은 취소됩니까?
15최저가 보상 신청일부 상품이 비교 대상 서점에서는 현재 품절/미등록시에는 최저가보상 신고를 어떻게 하죠?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