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동탄점] 서가 단면도
(0)

지구온난화로 인해 탄생한 인류의 새로운 터전 블록월드를 배경으로 이야기가 펼쳐진다. 전설 수집가 헝클이가 전설 백 개를 모으기 위한 과정이 그려진다. 우연히 할아버지의 철제 상자 속에서 전설의 책을 발견한 헝클이. 물에 빠졌는지 책 속 내용은 온통 번져 있었지만 마지막 장에 적힌 문구는 확실히 알아볼 수 있었다.

“전설 백 개를 모아 별의 호수로 향하라.” 헝클이는 별의 호수란 말에 마음을 빼앗겨 할아버지가 밟았던 전설 수집가의 길을 걷는다. 헝클이의 여정은 전설을 모으는 과정인 동시에, 블록월드를 알아가는 과정이고, 블록월드가 감추고 있는 단 하나의 진실에 다가가는 과정이다.

해수면이 높아짐에 따라 콘크리트 블록은 점점 높아지고, 과거 육지를 비롯해 최하층 블록은 사람들의 기억에서 점차 잊혀져 간다. 사람들 입에서 입으로 전해지는 전설은 이처럼 블록월드에서 잊혀진 것들을 되살리는 매개이기도 하고 또 누군가 진실을 감추기 위한 수단이 되기도 한다. 헝클이는 전설 속에 감춰진 단 하나의 진실에 다가갈 수 있을까?

1. 헝클이와 전설의 책
2. 동굴 블록의 머리카락 유령
3. 미스터 큐와 제1전설
4. 로봇 천재와 해골 로봇 스켈로
5. 구름 블록과 해골 마법사의 비밀

해수면 상승으로 육지가 사라진 미래 사회, 폭탄에 맞은 듯 머리가 뒤죽박죽인 헝클이는 블록을 쌓아 올려 만든 블록월드의 전설 수집가다. 블록월드 곳곳에 전해 내려오는 백 가지 전설을 모두 모으는 것이 꿈이다. 우연히 할아버지의 철제 상자에서 전설의 책을 발견하고, 백 가지 전설을 모두 알면 죽게 된다는 전설이 누군가 진실을 감추기 위해 지어낸 거짓말이라는 사실을 발견한다. 또한 백 가지 전설을 모두 모으면 블록월드가 감추고 있는 단 하나의 진실에 다가설 수 있다는 사실도 알아챈다. 툭하면 얼굴이 빨개지는 지도 제작자 홍당무, 왈가닥 로봇 천재 연분홍 그리고 머리 속에 무엇이든 숨길 수 있는 주인공 김헝클은 유령이 머리카락을 쓰다듬는다는 동굴 블록부터 해골 마법사가 춤춘다는 구름 블록까지 블록월드 곳곳을 누비며 전설을 찾아 나선다. 헝클이는 백 가지 전설을 모두 모아 전설의 책을 완성하고 블록월드의 진실을 밝힐 수 있을까?

수상 :2012년 웅진주니어 문학상
최근작 :<백앤아 4 : 우당탕탕 동물 농장>,<백앤아 3 : 오싹소름 귀신 학교>,<백앤아 1 : 미스터리 100층 감옥> … 총 33종 (모두보기)
소개 :글 쓰고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해서 두 가지가 다 들어 있는 어린이책 작가로 살고 있습니다. 《거꾸로 세계》로 제6회 웅진주니어문학상 대상을 받으며 등단했고 소년한국일보 좋은 어린이책 대상, 예스24 어린이도서상 등을 받았습니다. 지은 책으로 《삼국유사》, 《헝클이와 블록월드》, 《우리 집에 미래 로봇이 왔다!》, 《윤이상의 몽당연필》 등이 있습니다.

웅진주니어   
최근작 :<하늘 배달부 모몽 씨와 나뭇잎 우체국>,<창문으로 들어온 아이들>,<만약에 아주 만약에 말이야, 비가 엄청 많이 오면 어쩌지?>등 총 1,326종
대표분야 :어린이를 위한 고전 3위 (브랜드 지수 99,349점), 그림책 4위 (브랜드 지수 2,671,952점), 국내창작동화 5위 (브랜드 지수 997,36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