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서울대입구역점] 서가 단면도
(0)

웅진 세계그림책 158권. 거대한 세계적 이슈를 오히려 가장 단순한 아이의 물음으로 풀어갈 수 있다는 진리를 보여 주는 그림책이다. <물 없는 나라 빵 없는 나라>에서 비유하는 상황은 지금 세계가 몸살을 앓고 있는 빈곤, 이민, 인권 등 가장 핫한 이슈들에 대한 이야기다.

어느 누구도 명쾌하게 해결할 수 없는 이 현실 앞에, 실은 해답이 우리 안에 있으며, 그것도 아이의 시각, 우리가 기존에 갖고 있던 그 마음에서 시작될 수 있다는 희망과 깨달음을 넌지시 던져 준다. 물리적으로, 심리적으로 사람들을 나눠 버린 가시 울타리가 없다면, 그리고 이런 아이의 마음을 소유할 수 있다면, 우리의 미래는 훨씬 살만 할 수 있겠다는 밝은 청사진을 보여 주는 그림책이다.

: "짧은 그림책이지만,
이 아름다운 책은 세상의 변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다."
: "현실 그 자체를 비추는 꾸밈 없는 묘사."
에스테반 벨트란 (국제앰네스티 스페인 지부장)
: "부당함에 맞서기 위해 필요한 시각."

최근작 :<다함께 지구를 지켜요 : 아름다운 지구 환경을 살려요 세트 - 전3권>,<알록달록 내 손톱이 좋아!>,<갈라 행성이 뜨거워지고 있어요!> … 총 37종 (모두보기)
소개 :스페인 출신의 유명한 시각 예술가이자 어린이 책 작가입니다. 평등, 연대, 환경, 비폭력에 대한 글을 쓰고 다양한 책을 냈습니다. 대표작으로 <빵야 빵야! 달을 쏘았어요>, <물 없는 나라 빵 없는 나라>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
소개 :1970년에 세비야에서 태어나 광고, 장식, 그래픽디자인, 미술 교사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했습니다. AH Pipala, OQO, Narval, A buen Paso, Litera, La Fragatina y Tres Tigres 등의 출판사에서 60여권이 넘는 책을 출간했으며, 현재는 그림책 일러스트뿐만 아니라 포스터 디자인, 문화 행사 등 다양한 프로젝트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최근작 :<백만 마리 원숭이>,<파란 대문을 열면>,<아이, 시원해!> … 총 124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에서 태어나 신촌 일대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어요. 지금은 아파트에서 살고 있지만 마당과 나무와 골목과 이웃이 있는 삶을 꿈꿉니다. 고양이와 나팔꽃을 좋아하고 어린이의 웃음을 사랑합니다.”
그동안 쓴 책으로 『진정한 일곱 살』 『비밀』 『불곰에게 잡혀간 우리 아빠』 『내가 가장 듣고 싶은 말』 등이 있고, 『돼지책』 『우리 엄마』 『방귀 구름은 어디로 갈까?』를 우리말로 옮겼습니다.

허은미 (옮긴이)의 말
사람은 빵만 먹고는 살 수 없어요. 사람은 물만 먹고도 살 수 없어요.
그런데 너에겐 빵만 있고 나에겐 물만 있다면? 아이들은 말해요.
“바꿔 먹으면 돼요.”
“서로 나눠 먹으면 돼요.”
그런데 어른들은 “이건 내 빵이야!”, “이건 우리 물이야!”라고 말하며
자기가 갖고 있는 것을 단단히 움켜쥐고 내놓으려 하지 않아요.
자꾸 높다랗게 장벽을 쌓으며, 너와 나, 우리를 나누고 갈라요.
이 세상 어떤 것도 내 것은 없는데, 이 세상 모든 것은 우리 모두의 것인데,
툭하면 자기 것이라 우기며 욕심을 부려요. 그런 어른들을 보며 아이들은 말해요.
“장벽만 없으면 사는 게 훨씬 더 좋아질 텐데……. 어른들은 도대체 왜 그럴까?”
전 세계 난민의 수가 700만 명에 달하고, 그중 절반이 아이들인 시대,
그들과의 평화로운 공존을 위해 당장 우리가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보여 주는 그림책입니다.

웅진주니어   
최근작 :<하늘 배달부 모몽 씨와 나뭇잎 우체국>,<창문으로 들어온 아이들>,<만약에 아주 만약에 말이야, 비가 엄청 많이 오면 어쩌지?>등 총 1,327종
대표분야 :어린이를 위한 고전 3위 (브랜드 지수 99,256점), 그림책 4위 (브랜드 지수 2,670,672점), 국내창작동화 5위 (브랜드 지수 996,98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