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로수길점] 서가 단면도
(0)

영국 에든버러대 도서관에 가면 영리하게 눈을 번뜩이며 책과 종이에 끊임없이 흥미를 보이는 도도한 고양이 한 마리를 만날 수 있다. 바로 책 읽는 고양이 조던이다. 이 고양이는 하루 종일 인간들을 관찰하면서 그들의 기이한 행태를 연구한다. ‘왜 인간들은 늘 바쁜 척하면서도 쓸데없는 일에 집착하는 걸까. 저들은 저 미친 짓을 그만두는 법을 모르는 걸까.’ 인간들이 아는 건 모두 잘못되었다고 말하는 도서관 고양이는 드디어 우리에게 행복의 비밀들을 알려주기로 마음먹는데…

고양이는 “인생, 그까짓 것! 그냥 고양이처럼 살면 돼요!”라고 외치며, 삶을 대하는 고양이들의 묘생 지혜를 아낌없이 귀띔해준다. ‘인간들은 때때로 완벽한 것을 하찮게 여긴다?’, ‘인간들은 자신의 위선적인 행동을 아예 보지 못한다?’, ‘규칙은 즐거움을 빼앗기도 한다?’, ‘인간들은 꾸물거릴 때 오히려 가장 창조적이다?’…… 그중에서 가장 탐나는 비밀! 잃어버린 행복을 되찾을 수 있는 방법, 삶을 다시 사랑하게 해줄 마법 같은 방법 20가지를 엿볼 수 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7년 5월 6일자 '새로 나왔어요'

최근작 :<책 읽는 고양이>
소개 :알렉스 하워드는 27세로 에든버러에 거주한다. 에든버러대학교 영어학과를 수석으로 졸업하고 <런던 매거진>, <카다 베린>, <거터> 등의 잡지에 시를 기고해왔다. 국제 적십자 글쓰기상을 수상하며 호평을 받았고, ‘2012 스코틀랜드 슬램 챔피언십’ 준준결승에 진출했으며 에든버러 도서전에서 작품을 발표했다. BBC에서 희극 작가로 활동했고, TV 프로그램 기획자, 유령 관광 안내, 강사 등 다방면에서 일해왔다. 현재는 인문학 연구 기관 AHRC의 후원으로 에든버러대학교에서 박사 과정을 밟고 있다.
최근작 : … 총 157종 (모두보기)
소개 :이화여자대학교 물리학과를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영문학과에서 르네상스 로맨스를 연구해 박사 학위를 받았다. 현재 전문 번역가로 일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스티븐 킹의 『샤이닝』(공역), 스테프 차의 『너의 집이 대가를 치를 것이다』, 조조 모예스의 『애프터 유』, 도러시 매카들의 『초대받지 못한 자』 등이 있다.

웅진지식하우스   
최근작 :<인생은 파랑>,<사람을 변호하는 일>,<빨모쌤의 라이브 영어회화>등 총 291종
대표분야 :철학 일반 1위 (브랜드 지수 237,345점), 심리학/정신분석학 2위 (브랜드 지수 463,527점), 리더십 5위 (브랜드 지수 73,34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