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광주충장로점] 서가 단면도
(0)

웅진 모두의 그림책 5권. 어느 우울한 날, 불쑥 공룡 한 마리가 우리 집 벨을 누른다면? <어느 우울한 날 마이클이 찾아왔다>는 다소 낯선 상상에서 시작된다. 어느 날 불쑥 누군지도 모르는 공룡이 우리 집 벨을 누른다는 설정도 허무맹랑하지만, 춤추는 공룡이라니 설정부터가 흥미롭다.

춤추는 공룡은 여자의 냉대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자신의 임무를 수행한다. 핫둘, 우두둑, 욱차 욱차! 우울한 여자를 위한 최선의 몸짓은 얼었던 여자의 마음뿐만 아니라 독자의 어깨도 들썩이게 만드는 힘이 있다. “함께하지 않겠소?” 춤추는 공룡의 제안에 자신도 모르게 손을 내밀게 하는 흥의 에너지가 있다. 정말 흥에 넘쳐 한 판 신나게 춤을 춘 공룡과 여인이 향하는 곳은? 짜증에 잔뜩 찌든 또 다른 누군가의 집이다.

<어느 우울한 날 마이클이 찾아왔다>는 마음의 상태를 묻거나 세밀하게 보듬지 않는다. ‘우울하다는 소식을 듣고 왔어.’ 이 한 마디로 나를 향한 관심에 솔깃하게 만들고, 시원한 춤사위로 마음에 쌓인 알 수 없는 우울감, 짜증, 패배의식을 기꺼이 날려 버릴 수 있는 흥을 선물하는 그림책이다. 그렇게 보는 이의 마음을 치유하는 그림책이다.

최근작 :<하늘에서 떨어진 아이>,<해가 왔다>,<어딘가 숲> … 총 57종 (모두보기)
소개 :쓰고 그린 책으로 『미영이』 『어쩌면 그건』 『어딘가 숲』 『해가 왔다』 등이 있습니다.

웅진주니어   
최근작 :<하늘 배달부 모몽 씨와 나뭇잎 우체국>,<창문으로 들어온 아이들>,<만약에 아주 만약에 말이야, 비가 엄청 많이 오면 어쩌지?>등 총 1,326종
대표분야 :어린이를 위한 고전 3위 (브랜드 지수 99,349점), 그림책 4위 (브랜드 지수 2,671,952점), 국내창작동화 5위 (브랜드 지수 997,36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