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로수길점] 서가 단면도
(0)

작은걸음 큰걸음 시리즈 22권. 푸른문학상과 MBC 창작동화대상을 수상한 김정미 작가의 첫 장편동화이다. 죽은 지 10년 만에 유령의 모습으로 나타난 아빠와 함께 보낸 선물 같은 일주일을 그린 작품이다. 인간 세상으로 특별 휴가를 나온 유령 아빠와 아들의 비밀스런 교감과 유쾌한 반전을 따뜻하고 익살스럽게 그려 낸 이야기로, 가족의 의미와 소중함을 일깨우고, 가족의 부재로 힘들어하는 아이들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일요일, 혼자 집에 있던 기랑이 앞에 유령이 나타난다. 유령은 자신을 10년 전 죽은 아빠라고 주장하며, 모범 유령으로 뽑혀 일주일 동안 휴가를 나왔다고 말한다. 기랑은 유령에게 점점 마음을 터놓게 되고, 둘은 학교와 집에서 통쾌하고 재미있는 일들을 벌이며 더욱 가까워진다. 그런데 아빠라고 생각했던 유령이 어딘가 수상하다. 도대체 유령의 정체는 무엇일까?

1. 모범 유령의 휴가
2. 감기 고양이가 아니라서 다행이야
3. 멧돼지 멱따는 소리
4. 정의의 사도, 바바리맨
5. 푸른숲 요양원
6. 간접 키스 성공!
7. 멧돼지의 반격
8. 맞지 않는 퍼즐
9. 물결이 일어나듯 씩씩하게
10. 하나가 된 우리 가족
11. 놀이공원에서 팔베개를

: 하늘나라에서 아들에게 위험한 일이 생긴다는 것을 알게 된 아빠가 아들을 위험에서 지켜주기 위해 친구를 대신 보내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리고 있다. 가짜 유령 아빠와 함께한 유쾌한 사건과, 교통사고에서 아들을 구해주는 진짜 유령 아빠와의 애틋한 만남이 재미와 감동을 준다.

수상 :2014년 푸른책들 푸른문학상
최근작 :<딱 3일만>,<이번 연애는 제발!>,<오탐정의 확진자 추적 사건> … 총 16종 (모두보기)
소개 :제주도 해안가 마을에서 태어나 올레길을 뛰어다니며 재밌는 이야기를 모았습니다. 2013년 <어린이동산> 중편 동화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받으며 작품 활동을 시작했고, 이듬해 <전북일보> 신춘문예 동화 부문에 당선되었습니다. 제22회 MBC창작동화 대상, 제6회 교보문고 스토리공모 전 우수상을 받았습니다. 지은 책으로 《유령과 함께한 일주일》 《보름달이 뜨면 체인지》 《파란 담요》 《오합지졸 초능력단》 《학교 전설 탐험대》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불가사리 꼬마별>,<아기깨비까꾸 9>,<포근포근 아가 그림책 1> … 총 100종 (모두보기)
소개 :산업 디자인을 전공했으며, 한국 출판 미술가 협회 회원으로 2002년 아시안 일러스트레이션 비엔날레에서 수상했고, 일본 순회 전시도 했습니다. 수백 권이 넘는 책에 그림을 그렸으며 늘 새로운 재료와 기법에 도전하기를 즐깁니다. 그린 책으로 《호랑이와 곶감》, 《어린이를 위한 선택》, 《일등이 아니라도 괜찮아》, 《삼진 아웃》, 《오랑우탄 이웃의 최후》, 《너도 잘할 수 있어》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