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분당야탑점] 서가 단면도
(0)

국민서관 그림동화 190권. 달래와 할머니의 따스한 우정을 담은 그림책이다. 배추벌레를 매개로 달래와 할머니의 우정을 키워 가는 이야기가 흥미롭다. 달래는 시골 할머니가 만들어 주시는 양배추말이찜을 가장 좋아한다. 하지만 어린 동생 때문에 시골에 계신 할머니 댁에 한동안 갈 수 없게 되었다. 속상한 달래를 위해 할머니는 달래가 좋아하는 양배추를 한 상자 가득 보내주셨다. 작은 친구와 함께 말이다. 작은 친구는 초록색에 꿈틀꿈틀 기어 다닌다. 바로 귀여운 배추벌레이다.

달래는 엄마와 함께 정성껏 배추벌레를 키우기로 한다. 그리고 마음을 담아 고사리 같은 손으로 할머니께 편지를 쓴다. 점점 자라는 배추벌레 그림도 함께 그려 보냈다. 벚꽃이 필 무렵, 배추벌레는 나비가 되어 달래 어깨에 내려앉는다. “나비야, 달래 대신 할머니 집에 놀러 가 줄래?” 달래는 할머니가 보고 싶은 간절한 마음을 담아 나비에게 전한다. 달래의 말에 나비는 크게 날갯짓하며 날아간다. 나비는 다시 달래에게 돌아올까?

최근작 :<봄과 함께 온 버스>
소개 :효고 현 히메지 시에서 태어났습니다. 《세상에 물고기》로 '닛산 그림책과 동화 그랑프리'에서 대상을 받았습니다. 주요 작품으 로 《둥글고 크고 까맣고》, 《바나나 악어》, 《발.자.국》, 《안녕 미안해 괴물》, 《겐 씨 좀 빌려갈게요》가 있으며, 시집으로 《와작 와작》, 《사자에게 좋은 날》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열까지 세면 엄마가 올까?>,<한밤중의 화장실>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1982년 일본 나가노 현에서 태어났습니다. 다마미술대학 그래픽디자인학과를 졸업했습니다. 《민들레 배》로 작품 활동을 시작하였으며, 주요 작품으로 《친구네서 처음 자는 날》, 《눈 온 날 집에서》 등이 있습니다. 삽화를 그린 작품으로 《과자나라의 발레리나》, 《살살, 조심조심》, 《봄과 함께 온 버스》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사랑 사랑 ㄱㄴㄷ>,<그대로 계세요 어머니, 아버지>,<그 여자의 가위> … 총 184종 (모두보기)
소개 :

국민서관   
최근작 :<동시 백화점>,<타세요, 타!>,<이런 것도 예술이 되나요?>등 총 343종
대표분야 :그림책 12위 (브랜드 지수 674,187점)
추천도서 :<길 아저씨 손 아저씨>
두 다리가 불편한 길 아저씨와 두 눈이 보이지 않는 손 아저씨가 서로 도와 어려움을 이겨내고 행복을 만들어 간다는 이야기를 담은 그림책이다. &lt;훨훨 간다&gt; &lt;강아지 똥&gt;의 작가 고 권정생 선생님의 다정하고 따뜻한 글에 김용철 화가의 섬세하고 정성스런 석판화가 멋지게 어우러진 작품이다.

목선철 편집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