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인천구월점] 서가 단면도
(0)

국민서관 그림동화 200권. 드림웍스와 월트디즈니 출신의 한인 애니메이터 케나드 박의 두 번째 그림책이다. 어린아이의 눈높이에서 겨울이 오면 자연에 어떤 변화들이 일어나는지 포착한 그림책이다. 아이들의 발길을 따라가다 보면 흩날리는 낙엽, 겨울을 날 준비를 하는 동물들은 물론 도시에서 느낄 수 있는 자연의 변화까지 엿볼 수 있다.

어느 늦가을 오후, 산책에 나선 어린 남매는 길에서 마주친 모든 것들에게 인사를 건넨다. 나뭇잎은 소슬바람에 떨어져 흩날리고, 새들은 머나먼 남쪽 나라로 날아간다. 동물들은 매섭게 추운 겨울을 나기 위해 준비하고, 꽃들은 가을의 마지막 햇볕을 즐기고 있다. 새하얀 눈꽃이 소복이 내리며 어린 남매의 귀에 스웨터와 목도리를 준비하라고 속삭인다.

스쿨 라이브러리 저널
: 서정적인 한편 정보책의 역할까지 하며 계절들을 사랑스럽게 알려 주는 이 책은 그룹, 또는 1:1로 함께 읽기 매우 알맞다.
: 시각적으로 뛰어난 묘사를 통해 마치 마법을 부리듯이 계절의 변화를 보여 준다.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자연에 초점을 맞추면서도, 작가는 다양한 공동체의 삶을 보여 주는 도시 사람들을 여러 무늬로 묘사함으로써 도시 생활 또한 기린다. 사려 깊은 눈빛으로 계절의 다양한 변화를 보일 듯 말 듯 아슴푸레하게 펼친다.

최근작 :<안녕, 봄>,<안녕, 겨울>,<안녕, 가을> … 총 42종 (모두보기)
SNS ://instagram.com/kenardpak
소개 :그림책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현재 샌프란시스코에서 아내와 세 마리 고양이를 키우며 살고 있습니다. 그린 책으로 《안개가 보이세요?》, 《궁금해 궁금해》 등이 있으며 《안녕, 가을》, 《안녕, 겨울》, 《안녕, 봄》을 쓰고 그렸습니다.

인스타그램 @kenardpak
최근작 :<그림책과 작가 이야기 3>,<그림책과 작가 이야기 2>,<흉내쟁이 코요테> … 총 246종 (모두보기)
소개 :빵 굽기와 걷기, 여행과 그림책을 좋아해요. 지은 책으로 〈그림책과 작가 이야기〉 시리즈 등이 있고, 《산타는 어떻게 굴뚝을 내려갈까?》《절대 포기하지 않아!》 등을 우리말로 옮겼어요.

국민서관   
최근작 :<동시 백화점>,<타세요, 타!>,<이런 것도 예술이 되나요?>등 총 341종
대표분야 :그림책 12위 (브랜드 지수 674,028점)
추천도서 :<길 아저씨 손 아저씨>
두 다리가 불편한 길 아저씨와 두 눈이 보이지 않는 손 아저씨가 서로 도와 어려움을 이겨내고 행복을 만들어 간다는 이야기를 담은 그림책이다. &lt;훨훨 간다&gt; &lt;강아지 똥&gt;의 작가 고 권정생 선생님의 다정하고 따뜻한 글에 김용철 화가의 섬세하고 정성스런 석판화가 멋지게 어우러진 작품이다.

목선철 편집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