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로수길점] 서가 단면도
(0)

‘소비자행복’이라는 아직은 생소한 마케팅 이론을, 경영학과 심리학 이론이 뒷받침된 스토리텔링의 형식으로 독자에게 소개한다. 저자는 오랜 시간 여러 경로로 다양한 연령대와 직업군의 성인을 대상으로 ‘나는 행복한 소비자’라는 에세이 259편을 수집했는데, 그 내러티브를 분석한 연구결과를 토대로 5가지 행복의 원천, 14가지 소비자행복의 유형을 소개한다.

이유재 (서울대 경영학과 교수)
: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비하며 느끼는 행복감은 우리 삶의 행복까지 높일 수 있다. 이 책은 바로 이 전제에 입각해 수많은 소비자들의 생생한 체험과 저자의 탁월한 통찰력을 바탕으로 행복으로 가는 길을 명쾌하게 제시하고 있다. 행복으로의 여행을 떠나고 싶은 모든 이들에게 믿음직한 안내자로 이 책을 권한다.

최근작 :<[큰글자도서] 경영학원론 (워크북 포함)>,<마케팅론 (워크북 포함)>,<마케팅조사 (2학기, 워크북 포함)> … 총 14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독어교육과 졸업
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박사
현재: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사회과학대학 경영학과 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