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동탄점] 서가 단면도
(0)

우리는 본질적으로 '어떤 일을 해결하기 위해 특정 제품을 고용한다'는 생각이 이 책의 출발점이다. 고객이 특정한 제품을 구입하는 행위 그 배후의 인과관계를 놓친다면 혁신은 성공하기 힘들다는 것이다. 이 책은 과거의 성공적 혁신 사례를 열거하는 데 초점을 맞추지 않고, 새로운 혁신을 창조하고 예측하는 인식의 틀을 제공한다.

첫문장
성공은 왜 그토록 지속하기 어려운가?

: 해야 할 일에 대한 탐구는 크리스텐슨이 《혁신기업의 딜레마》에서 언급한 파괴자의 먹이로 회사가 전락하는 것을 방지하는 방법이다. 이것이 바로 할 일 이론이 널리 활용될 수 있는 이유다. 그는 궁극적으로 할 일 이론이 파괴적 이노베이션 이론보다 더 오래 살아남을 것이라 확신한다.
: 이 책은 사려 깊은 창업자의 전략적 무기가 될 것이다. 할 일 이론은 소박한 이름만큼이나 매우 단순한 개념이다. “고객이 이루고자 하는 일은 무엇인가”는 회의 시작 전에 직원들의 창의력을 고무시키기 위해 던질 수 있는 좋은 질문이다.
: 《혁신기업의 딜레마》가 기업의 실패에 관한 고전적 텍스트이라면 이 책은 그 반대 과제인 기업의 성공에 대해 다룬다. 가장 중요한 교훈은 소비자가 제품을 고용하기 위해 어떤 일을 갖고 있는지 발견하는 것이다.
: 파괴적 혁신 이론에 관한 잘못된 점을 지적하고 회사가 파괴적 제품과의 경쟁을 막을 수 있는 길을 제시한다.
스콧 쿡 (인튜이트 창립자·집행위원회 회장)
: 흥미진진한 사례와 해석으로 가득한 획기적인 책이다! 할 일 이론은 이제껏 인튜이트가 추구해온 이노베이션에 막대한 영향을 주었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다. 당신 역시 바뀔지도 모른다.
리드 헤이스팅스 (넷플릭스 창업자·CEO)
: 크리스텐슨의 이노베이션 관련 저서들은 넷플릭스 직원들의 필독서다.
무타르 켄트 (코카콜라 CEO)
: 올바른 이노베이션을 이루는 방법에 대한 신선한 사고방식을 제시하는 책이다. 크리스텐슨과 공저자들은 고객이 삶 속에서 발전을 이루고자 하는 것들을 통해 그들을 충분히 이해하는 방법에 대한 획기적 의견을 제시한다.
머린 시케 (전 샤넬 대표)
: 빅데이터와 초세분화시대에 크리스텐슨의 생각은 산뜻하고 명료하다. 이 책은 피곤한 마케팅 대화를 덜어주고 또 새롭고 궁극적으로 새로운 가능성을 정의하는 세계로 우리를 초대한다. 차별화된 브랜드를 개발하거나 유지하려는 사람 모두가 반드시 읽어야 할 책이다.
로널드 프랭크 (IBM 파트너)
: 크리스텐슨 교수는 주요한 경영사상가들과 행동가들에게 돌파구가 될 만한 획기적 이론을 제시했다. 그의 이론은 고부가가치와 고객의 해야 할 일에 집중하는 역설계를 통해 리더들의 혁신에 관한 접근 방법을 바꿀 것이다. 나는 이 책을 처음부터 끝까지 숙독했고 임원진에게도 똑같이 하도록 요청할 생각이다.
살만 칸 (칸 아카데미 설립자)
: 크리스텐슨의 오랜 팬으로서 나는 이 책이 너무나 읽고 싶었고 다 읽은 뒤 역시 실망하지 않았다. 이 책은 흥미진진한 동시에 당신의 혁신에 대한 관점을 뒤엎을 만한 잠재력을 갖고 있다. 크리스텐슨과 공저자들은 내가 잠시 멈춰 진정으로 칸아카데미를 성장시키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숙고하게 만들었다. 적극 추천한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중앙일보 2017년 4월 22일자 '책꽂이'

최근작 :<성장과 혁신>,<번영의 역설>,<혁신기업의 딜레마> … 총 13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일의 언어> … 총 64종 (모두보기)
소개 :이노베이션 컨설팅회사 이노사이트의 선임 파트너다. 이노베이션 전략과 성장에 관해 기업 고위 임원들의 자문을 도와주고 있다. 듀크대학을 졸업하고 하버드대학에서 물리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최근작 :<번영의 역설>,<하버드 인생학 특강>,<일의 언어> … 총 32종 (모두보기)
소개 :반얀글로벌패밀리비즈니스어드바이저스(BanyanGlobal Family Business Advisors)의 편집이사이다. 《하버드비즈니스리뷰》 편집자를 역임했으며, 크리스텐슨과 함께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인 《하버드 인생학 특강》과 《일의 언어》를 출간했다. 코넬대학교와 노스웨스턴대학교 메딜언론대학원을 졸업했다. 세계 최대 사회적 기업 네트워크인 아쇼카(Ashoka)가 선정하는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고 영감을 주는 여성들'에 올랐다.
최근작 :<일의 언어>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시장조사기관 닐슨 산하 컨설팅회사 케임브리지그룹 혁신 고문이다. 닐슨의 획기적 이노베이션(Breakthrough Innovation) 프로젝트 리더로서 세계 유수 기업의 이노베이션 과정을 돕고 있다. 예일대학과 하버드경영대학원을 졸업했다.
최근작 :<문학을 위해 죽다>,<살면서 마주한 고전>,<로마제국 쇠망사> … 총 462종 (모두보기)
소개 :

알에이치코리아(RHK)   
최근작 :<클리어 씽킹>,<야구잡썰>,<스파크>등 총 1,174종
대표분야 :교육/학습 2위 (브랜드 지수 203,835점), 부동산/경매 4위 (브랜드 지수 171,679점), 과학소설(SF) 6위 (브랜드 지수 159,07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