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 경성대.부경대역점] 서가 단면도
(0)

오롯이 나를 맡길 수 있는 방을 테마로 한 에세이. 작가 아마미야 마미는 독립한 이후 20여 년 동안 원룸 이상의 공간에서 살아본 적 없는, 지극히 평범한 1인 가구이다. 1인 가구가 점점 늘어나는 요즈음, 수많은 1인 가구 중 한 명인 작가는 혼자만의 공간에서 생각하고 느끼고 더 나은 공간을 위해 움직였던 것들을 기록하여 1인 생활 에세이 <이상적인 방까지 몇 마일?>을 썼다.

이 에세이는 '여자'와 '집'을 주제로 다양한 콘텐츠를 다루는 웹사이트 '모치이에죠시(www.mochiiejoshi.com)'에서 연재되어 독자들의 공감과 호평을 받으며 인기를 끌었다. 이때 연재된 에세이들을 묶어낸 <방에서 느긋한 생활>은 한정된 공간 안에서 자신이 가장 편안하게 쉴 수 있고 안심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싶어 하는 이들에게 보내는 이야기이다.

높이 뛰어오르기 위해 몸을 움츠리는 것처럼 내일 다시 힘내기 위해서는 몸을 웅크릴 시간이 필요하다. 이 책은 가장 편안하게 웅크릴 수 있는 '나와 닮은 공간'을 가꾸어 가는 이야기가 담겨 있다. 오래 머물고 싶은 공간에서 온전한 나를 찾아내는 소중한 시간과 마주하는 행복. 작은 공간이지만 그 안에서 조금 더 자유로워지는 우리를 꿈꾸며, 이 소박한 이야기는 이렇게 시작되었다.

최근작 :<보통의 행복>,<방에서 느긋한 생활> … 총 12종 (모두보기)
소개 :작가. 여성의 자의식, 연애, 성 등을 주제로 독자와 소통하는 많은 글을 발표했다. 2011년 출간한 《여자를 열등감에 빠지게 하여 女子をこじらせて》가 사회 전반에 큰 화제를 일으켰고 많은 독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지은 책으로 《성실하게 살면 손해입니까? まじめに生きるって損ですか?》 《방에서 느긋한 생활 自信のない部屋へようこそ》 《계속 독신으로 살 생각이야? ずっと獨身でいるつもり?》 《여자여 총을 들어라 女の子よ銃を取れ》 등이 있다.
최근작 :<[큰글자도서] 그깟‘덕질’이 우리를 살게 할 거야>,<그깟‘덕질’이 우리를 살게 할 거야>,<정신적 폭력으로부터 나를 지키는 방법> … 총 253종 (모두보기)
소개 :동국대학교에서 철학 공부를 하다가 일본어의 매력에 빠졌습니다. 읽는 사람에게 행복을 주는 책을 우리말로 아름답게 옮기는 것이 꿈이고 목표입니다. 지은 책으로 『그깟 '덕질'이 우리를 살게 할 거야』가 있고, 옮긴 책으로는 「지옥 초등학교」 「십 년 가게」 시리즈를 비롯해 『어떤 은수를』 『양과 강철의 숲』 등이 있습니다.

알에이치코리아(RHK)   
최근작 :<몰입 확장판>,<엉덩이즘>,<식물이라는 세계>등 총 1,178종
대표분야 :교육/학습 2위 (브랜드 지수 203,969점), 부동산/경매 4위 (브랜드 지수 171,875점), 과학소설(SF) 6위 (브랜드 지수 159,60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