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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로점] 서가 단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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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50년간 끊임없이 성장 곡선을 그리며 세계인의 애정과 존경을 받는 ‘러브마크’로 자리매김한 누텔라의 역사와 진화과정을 추적했다. 뛰어난 맛과 품질은 결코 변하지 않으면서도 시대 상황에는 발 빠르게 움직이고 지역 문화에 따라 다른 접근법으로 다가간 누텔라의 50년 혁신을 통해, 성공적인 브랜드를 이끄는 법을 만나볼 수 있다.
위대한 브랜드가 되기 위해서는 그렇게 될 수 있는 문화적인 요소, 혹은 이성적인 이유를 지니고 있어야 한다. 브랜드 네임, 슬로건, 로고, 포장, 광고 같은 수단을 통해 사람들의 마음을 파고들 수 있어야 하는 것이다. 나이키의 스우시 로고, 맥도날드의 황금색 아치 로고 등은 문화적인 요소를 통해 러브마크의 단계에 오른 사례라 할 수 있다. 누텔라의 성공은 세심하게 선별되는 원료, 타협 없는 품질 관리, 직원들이 일하고 싶게 만드는 조직 문화, 사회적 책임에 대한 고민과 실천,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 그리고 비상장 가족경영 기업으로서 페레로그룹이 가지는 독특한 가치관. 페레로그룹의 일가는 제품에 대한 높은 자부심을 바탕으로 글로벌화를 추진하면서도 전통을 중시하고 로컬화를 지향하고자 한다. :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는 많지만 그중에서도 누텔라는 특별합니다. 이탈리아에서도 손꼽히는 피에몬테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페레로그룹 특유의 창발과 혁신 정신이 그대로 느껴지는 제품이지요. 외교관 시절에 십 년이 넘는 세월을 유럽 국가들에서 보냈습니다. 유 럽 어느 나라를 가나 누텔라는 즐거운 아침식탁의 필수품이자 균형 잡힌 식문화의 동반자로서, 이탈리안 라이프스타일의 홍보대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었습니다. 누텔라의 매력은 유럽을 넘어 전 세계를 사로잡고 있습니다. 《누텔라 성공의 법칙》 속에 가득 담긴 건강과 창의와 혁신의 이야기는 이제 여러분의 것이 될 것입니다. : 이 책은 ‘누텔라의 성공 법칙’ 그 이상을 보여준다. 다양한 에피소드 를 흥미로운 이야기로 엮어 페레로그룹의 철학과 DNA를 담아냈다. 누텔라는 페레로 가족이 창안한 첫 제품으로서, 지난 50년간 페레로그룹의 꾸준한 발전을 추동해왔다. : 누텔라를 부드러운 헤이즐넛 초콜릿 크림 정도로 정의하는 것은 미켈란젤로의 다비드 조각상을 그저 커다란 대리석 조각품 정도로 정의하는 것과 마찬가지다. : 세계 어떤 기업도 페레로만큼 많은 독창적인 제품들을 발명하고, 창조하고, 실현하고, 공표하지 못했다. : 위대한 브랜드는 소비자로부터 이성을 뛰어넘는 충성을 끌어낸다. : 누텔라는 제2차 세계대전 종전 이후 이탈리아 산업계에서 나타난 가장 중요한 혁신들 가운데 하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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