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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남점] 서가 단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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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부터 활용까지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도록 총 29챕터로 구성, 강의 교재용 구성을 도입해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강의 중간 실전경험을 담은 깨알 팁과 노하우로 자연스럽게 기초를 다지고 체화되도록 구성하였고, 매력적인 캐릭터를 이용해 예제를 따라 하다보면 어느새 상당한 퀄리티의 결과물이 완성되도록 하였다.

: 딱딱하고 지루한 이론서가 아닌 실무에서 녹아난 경험으로 흥미로운 탐독이 가능한 책이 나왔다.
김수지 (유니티코리아 대표)
: 단순 개발만을 위한 가이드뿐 아니라 누구나 쉽게 기획부터 게임 개발을 완성해 서비스까지 할 수 있도록 전체 과정을 가이드한다.
: 개인적으로도 이렇게 단 한 권으로 실전에 필요한 것을 처음부터 끝까지 다 담은 책을 기다려 왔습니다.
함영호 (유니티코리아 유니티애즈 총괄이사)
: 이 책을 통해 유니티를 이용한 게임 개발의 전반적 과정을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이시우 (카카오게임 사업본부장)
: 개발자가 홀로 강력한 게임성의 게임을 만드는 방법이 무엇인지를 알려주고 있다. 적극 추천한다.
김동현 (넷마블 마케팅 부사장)
: 물론 이 책을 읽다보면 ‘이해되지 않는데’라고 생각하는 부분을 만나게 되나, 이내 그 의문이 쉽게 풀리고 만다. 특히 저자의 진정성 있는 말투가 느껴지는 Tip을 통해 무수히 많은 “왜?”라는 의문의 실마리를 찾게 되어 반가웠다.
김영호 (말랑스튜디오 CEO)
: 이 책은 놀랍게도 현업에서는 매우 중요한 포인트이지만 책으로 잘 다루지 않는 마케팅, 지표관리, 광고수익화 등을 저자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매우 쉽게 설명한다.
나지웅 (게임개발사 Madorca Inc CEO)
: 본 책은 많은 유니티 관련 책들과 달리 많은 부분을 다루면서도 디테일이 잡혀 있는 책입니다.
손영수 (와탭랩스 이사 / CPO)
: 게임을 처음 시장에 출시하거나, 출시를 고민하고 있다면, 또한 단순히 만들기가 아닌 다양한 경험이 필요하다면, 이 책이 좋은 동반자가 될 것이다.
오명현 (㈜카카오 게임사업 PM)
: 이 책은 추후 구독자들이 현업에서 일하기 위한 기초를 닦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송성호 (LINE plus 게임 개발자)
: 이 책은 유니티 엔진을 사용하여 게임을 개발해 보고 싶은 1인 게임 개발자들이나 혹은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자로 프로그래밍 포지션을 바꿔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김선학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서버개발자)
: 이 책은 유니티에 대한 내용과 더불어 기획서, 서버 개발 등 게임 개발의 전반적인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 게임 개발의 전반적인 과정을 이해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허린 (엔씨소프트 게임프로그래머)
: 게임 개발에 관심이 있는 사람에게 유니티 엔진 게임 개발에 대한 현실적 조언을 할 수 있는 본서를 권유하며, 이 책이 나옴으로써 더 멋진 게임을 많이 즐길 수 있게 되길 바랍니다.
주성연 (카카오게임 플랫폼기획)
: 많은 유니티 관련 책들이 쏟아져 나오지만, 특별히 이 책을 추천하고 싶은 이유는 바로 ‘살아 있는 경험’이다.
김호광 (나는 프로그래머다 MC / Microsoft MVP)
: 이 책의 백미는 바로 대형 게임 개발사만 알음알음 알고 있는 수익화에 대한 실전 데이터를 담았다는 것이다. 저자가 카카오 게임 사업부에서 데이터 분석을 하면서 얻은 귀한 빅데이터와 인사이트는 그 어떤 모바일 게임 마케팅 서적에서도 찾을 수 없다.
공준식 (선데이토즈 게임사업팀 과장)
: 절대적으로 자원이 부족한 상황에서도 정해진 마일스톤을 지켜내고 기술적인 난관을 해결해 가는 과정을 세심하게 담아냈고 실무에서도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Tip들을 풍부하게 풀어 놓아서 옆에 두고 필요할 때마다 언제든지 꺼내 보시기를 추천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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