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분당서현점] 서가 단면도
(0)

전원경 작가의 첫 번째 그림 에세이. 1월 첫째 주부터 12월 4째 주까지 총 52주 동안, 한 주에 하나씩 그림을 읽는 콘셉트로 쓰인 책이다. 신년엔 클로드 모네의 「해돋이-인상」을 통해 두려움 없이 힘차게 한 해를 시작하기를 응원하고, 밸런타인데이 즈음에는 제임스 티소의 「선장의 딸」을 통해 진정한 사랑의 의미와 오래가는 사랑의 비결을 넌지시 알려준다.

마음대로 되지 않는 사랑과 어렵기만 한 결혼, 감정노동을 강요받는 회사 생활과 관계맺기의 고단함, 육아의 고충과 가족의 무게 등 가정과 사회에서 누구나 겪을 수 있는 보편적인 문제들에 대해 작가는 경험 섞인 속 깊은 인생의 조언을 그림을 소재로 전달하고 있다.

일상의 소중함과 아름다움을 잊은 채, 그저 그런 하루하루를 사는 지친 우리에게 ‘그림 같은 시간’을 선물한다. 일주일에 한 번씩 꺼내보며 지금은 비록 힘들지만 내일은 더 좋은 날이 올 거라고, 가장 좋은 날은 아직 오지 않았다고 희망을 갖게 하는 책이다.

최근작 :<예술, 인간을 말하다>,<페르메이르 + 엽서 10종>,<페르메이르> … 총 23종 (모두보기)
소개 :

중앙books(중앙북스)   
최근작 :<세상에서 가장 알기 쉬운 근육연결도감>,<프렌즈 하노이>,<역주행 고려사 : 고려거란전쟁 편>등 총 377종
대표분야 :다이어트 1위 (브랜드 지수 167,615점), 여행 2위 (브랜드 지수 394,847점), 인터넷 연재 만화 6위 (브랜드 지수 257,71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