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천점] 서가 단면도
(0)

헤세가 그려낸 나비에 대한 관찰, 시, 이야기. 헤르만 헤세만큼 나비와 직접적인 유대를 표현한 작가가 있을까? 나비는 짧은 삶과 아름다운 것의 덧없음, 단계적인 탈바꿈에 대한 상징으로 헤세의 소설과 시, 에세이, 그리고 제목만 보면 나비와 전혀 상관없을 것 같은 <데미안>과 같은 작품에도 빠지지 않고 등장한다.

<헤세가 들려주는 나비 이야기>는 이렇게 헤세가 나비에 대해 쓴 글 가운데 특별히 선별한 작품들만을 모아 그가 '오늘날의 그 어떤 컬러 인쇄판보다 수백 배는 더 아름답고 세밀"하다고 말한 나비 동판화와 함께 엮었다. 또한 <데미안>, <수레바퀴 아래서>를 번역한 박종대 전문 번역가가 헤세의 개성 있는 문체를 섬세하게 표현하고자 신경을 썼다.

책 말미에는 특유의 직관과 감수성으로 에세이 독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임경선 작가의 '헤세의 뮤즈 나비를 만나는 시간'을 새로 추가해 헤세의 작품을 보다 깊이 있게 만날 수 있게 했다. 헤세가 들려주는 나비 이야기를 통해, 독자들은 헤세의 자전적 이야기뿐 아니라 그가 추구하는 삶의 가치를 아름다운 나비 그림들과 함께 엿볼 수 있다.

수상 :1946년 노벨문학상
최근작 :<나르치스와 골드문트>,<데미안>,<필사의 힘 : 헤르만 헤세처럼, 데미안 따라쓰기> … 총 200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바이마르 문학 기행> … 총 197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