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잠실롯데월드타워점] 서가 단면도
(0)

85세 할머니가 보여 주는 솔직담백한 하느님과의 대화. 저자는 너무도 소박하게 마치 일기를 쓰듯이 일상적인 언어로 주님과 대화하기 때문이다. 친구에게 조곤조곤 이야기하듯이 저자는 일상 속에서 주님과 대화하고 주님께 모든 것을 들려 드린다.

이 책의 이야기들은 정말 특별하지 않다. 이웃이 너구리를 잡은 일, 시리얼을 처음 먹어 본 일, 구두를 싸게 산 일, 아침에 거울을 보고 놀란 일, 심지어는 책을 읽다가 놀라운 내용을 본 일까지도 주님께 털어놓는다. 주님과 이야기를 하면서 저자는 이 모든 일에서 세상에 대한 깨달음을 찾고 그것을 주님에게 감사할 수 있는 기회로 삼는다.

최근작 :<주님, 나이 드는 것도 좋군요>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웃음과 기도가 함께하는 나이 먹음Aging with a Laugh and a Prayer》, 《노년층을 위한 엉뚱한 정의Daffy Definitions for Seniors》를 비롯해, 유머 넘치고 영감 있는 저서를 30권 이상 저술한 베스트셀러 작가다. 저자는 자신이 글쓰기를 즐기는 만큼 독자들도 이 책을 즐겁게 읽기를 바라고 있다.
최근작 :<지능업 쑥쑥 지능업 동화 세트 - 전10권>,<힘이 솟는 탈무드> … 총 103종 (모두보기)
소개 :이화여자대학교 교육심리학과를 졸업하고,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에서 독일어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역서로는 《러브 마이셀프, 나를 사랑하면 달라지는 것》, 《조앤 수녀님의 동물 친구들》, 《하느님도 쉬셨습니다》, 《마음을 이어 주는 말솜씨》, 《성모님과 암을 이겨 내기》, 《주님, 나이 드는 것도 좋군요》, 《다시 만날 거야(강아지·고양이)》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