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전시청역점] 서가 단면도
(0)

거북이 나라로 여행 온 토끼는 여행을 다니다 보면 가고 싶은 곳도 많고, 보고 싶은 것도 많은데 시간이 부족할까 봐 조바심이 날 때가 있다. 하지만 조금 느리게 가더라도 여유를 가지고 보면 더 멋진 것을 발견하게 된다. 거북이와 함께 이곳저곳을 여행 다니면서 낯설었던 거북이 나라가 점점 정답게 느껴지기 시작한다. 무조건 빨리빨리 해야 한다는 조급함에서 벗어나 조금 천천히 마음의 여유를 생각해 보게 하는 그림책이다.

목차없는 상품입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7년 10월 14일자 '어린이 책'

최근작 :<거북이 나라의 금방>
소개 :1973년 타이베이에서 태어났어요. 사람과 자연을 좋아해요. 샤오따 그림책 도서관, 사카 학교 및 취안런 중학교에서 그림책 교사로 일했어요. 1995년에 천루쳰 수제 그림책 교실을 수료한 뒤부터 그림책을 만들기 시작했어요. ‘신이유아문학상’을 수상하고 ‘호서대가독’에 선정되었으며,『거북이 나라의 금방』으로 ‘볼로냐 국제어린이도서전 올해의 일러스트레이터’로 선정되었어요.
최근작 : … 총 34종 (모두보기)
소개 :중국과 대만의 어린이책을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 《나의 봄 여름 가을 겨울》, 《여덟 살, 혼자 떠나는 여행》, 《나는 백치다》, 《보이지 않는다면》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