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분당서현점] 서가 단면도
(0)

역사는 왜 그들을 승자로 택했는가? 단군 신화 속 곰족과 호랑이족의 분쟁부터 촛불 집회까지 파벌로 본 한국사. 기존의 역사서와 달리 권력 투쟁의 변천에 따라 한국사를 창검의 역사, 사약의 역사, 투표의 역사로 나눠 살펴보고 있는 특별한 책이다. 고조선의 단군 신화에 등장하는 곰족과 호랑이족의 다툼부터 작년에 한국을 뜨겁게 달궜던 촛불 집회까지, 지금껏 우리 역사에서 벌어졌던 수많은 정치 대립을 일목요연하게 살펴보고 있는 이 책은 독자들에게 색다른 한국 권력사를 보여 준다.

최근작 :<환단고기에서 희망의 빛을 보다>,<대논쟁 한국사>,<반일 종족주의, 무엇이 문제인가> … 총 37종 (모두보기)
소개 :

을유문화사   
최근작 :<보이지 않는>,<미츄>,<컬트>등 총 524종
대표분야 :영화/드라마 3위 (브랜드 지수 134,858점), 과학 9위 (브랜드 지수 327,039점), 마케팅/브랜드 11위 (브랜드 지수 38,011점)
추천도서 :<왜 다시 마키아벨리인가>
로마의 원수정만 다룬 『군주론』은 마키아벨리의 대표작이라 할 수 없다. 20세기가 그 책을 원했을 뿐이다. 로마 공화정 전반을 다룬 『리비우스 강연(로마사 논고)』이야말로 마키아벨리 사상의 진면목을 볼 수 있는 진짜 대표작이다. 『왜 다시 마키아벨리인가』는 법학자인 박홍규 교수가 『리비우스 강연』을 쉽게 풀어 주면서, 21세기 한국이 나아갈 방향과 길을 모색한 책이다. 그리고 지금 우리에게 꼭 필요한 책이다.

김경민 편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