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강남점] 서가 단면도
(0)

「옵서버」에 의해 현존하는 가장 중요한 프랑스 작가로 지목된 엠마뉘엘 카레르의 장편소설. 프랑스를 대표하는 작가로 시나리오 작가, 영화감독으로도 활동하는 엠마뉘엘 카레르는 독특한 발상과 날카로운 관찰력, 세련되면서도 다채로운 서술 방식으로 전 세계 독자를 사로잡았다. 그가 발표한 작품들은 30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며 동명의 영화로 제작되는 등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카레르는 데뷔 이후 픽션과 논픽션을 넘나들며 꾸준히 빼어난 작품을 발표해 프랑스의 3대 문학상 중 하나인 페미나상(1995)을 받았다. 또한 파시옹상(1984), 보카시옹상(1984), 발레리 라르보상(1986), 클레베르 헤덴스상(1988), 뒤메닐상(2007), 글로브 드 크리스탈상(2010), 르노도상(2011) 등을 받으며 명성을 다졌다.

2014년 출간된 <왕국>은 초기 기독교 역사를 재구성한 팩션으로 프랑스에서만 50만 부 이상이 팔렸다. 그리고 같은 해 「르 몽드」 문학상 수상을 비롯하여 「리르」, 「렉스프레스」 '최고의 책'으로 선정되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미국, 영국,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 폴란드 등 전 세계 10여 개국에서 출간 또는 출간을 앞두고 있다.

유장한 자전 소설이자 역사 소설인 <왕국>은 성경의 교리 이전에 하나의 믿음을 따라 움직이는, 개인의 삶에 집중한다. 작가 자신이 신앙의 세계에 첫발을 내디딘 때로부터 불가지론자로 회귀하기까지의 과정을 살피는 한편, 시간을 가로질러 사도 바오로와 복음사가 루카의 여정을 추적한다.

프롤로그
제1부 위기
제2부 바오로
제3부 조사(調査)
제4부 루카
에필로그

옮긴이의 말

: 엠마뉘엘 카레르는 현존하는 가장 중요한 프랑스 작가일 것이다.
레이철 도나디오 (『뉴욕 타임스』)
: 엠마뉘엘 카레르는 가장 잘 알려지고 혁신적인 프랑스 작가 가운데 한 명이다.
와이엇 메이슨 (『뉴욕 타임스 매거진』)
: 카레르는 논픽션 작업이 허용하는 범주의 혁신을 이뤘다. 이 작품은 하나의 혼종이며 신학, 철학, 심리학, 개인사, 사료 편찬에 대한 학술적 탐구의 심오한 보고와 결합한다.
누벨 옵세르바퇴르 (프랑스 주간지)
: 기독교의 기원에 대한 인상적인 조사다.
팀 휫마시 (『가디언』)
: 훌륭하고 충격적인 작품이다. 카레르처럼 장대한 규모의 자아를 지닌 사람만이 초기 기독교에 관한 이야기를 그 자신의 삶의 우의로 재창조할 수 있다.
아일린 쿠퍼 (『북리스트』의 편집자이며 작가)
: 기독교의 심장부뿐 아니라 작가의 정신 깊숙한 곳까지 독자들을 끌어들이는 걸작이다.
프랑수아 뷔넬 (『리르』)
: 『왕국』은 모든 장르에 도전한다. 해설, 조사, 에세이, 역사책이자 자성록이며 시종일관 흥미진진하다.
: 다양한 결을 자랑하는 이 소설은 작가가 겪은 신앙의 위기를 담고 있다. 또한 금욕적이며 서정적인 혁명인 그리스도의 부활과 죽음을 둘러싸고 형성된 믿기 힘든 숭배가 오늘날 굳건한 형태의 교회로 어떻게 성장했는지 설명하고 있다.
: 『왕국』은 회고록이자 소설, 그리고 역사로서 초기 그리스도인들의 세계에 대한 감동적인 묘사와 결합되어 있다. 종교적 반역자에 대한 열광적이고 지엽적이며 감정을 투입한 역사와 신앙의 신비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8년 3월 8일자 '책과 생각'

수상 :2011년 르노도상, 1995년 프랑스 페미나상
최근작 :<요가>,<필립 K. 딕>,<왕국> … 총 13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32종 (모두보기)
소개 :

열린책들   
최근작 :<군중의 광기>,<사례 연구>,<안나 카레니나 3 (모노 에디션)>등 총 857종
대표분야 :과학소설(SF) 1위 (브랜드 지수 984,584점), 고전 2위 (브랜드 지수 1,166,480점), 추리/미스터리소설 10위 (브랜드 지수 301,11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