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분당야탑점] 서가 단면도
(0)

내전 중인 나라를 탈출하려는 꼬마 아자다의 이야기를 담은 그림책이다. <안녕, 나의 장갑나무>로 국내에 이름이 알려진 작가 자끄 골드스타인이 난민을 따뜻한 가슴으로 맞아 주는 세상이 오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많은 사람들이 난민들의 아픔을 통감하고 함께 해결해야 할 문제로 받아들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쓰고 그린 책이다.

아자다가 사는 나라의 모습을 사진에 담기 위해 온 사진사 안야가 다시 제 나라로 돌아가려는 날, 아자다는 안야를 붙잡고 애원한다. 자신도 데려가 달라고 말이다. 하지만 안야는 아자다를 데려가는 일은 불법이라며, 전쟁이 할퀴고 있는 도시에 아자다를 두고 떠난다. 아자다는 어떤 선택을 할 수 있을까?

김승환 (G&M 글로벌문화재단 국장)
: 보통 사람들처럼 존엄성과 꿈을 가진 난민을 이해하고 포용할 글로벌 리더가 되고 싶은 어린이들이 읽어야 할 책입니다.
미야 (한국 최초 난민 여성, 에코팜므 스텝)
: 사진사와 꼬마 난민 아자다의 우정을 그린 책입니다. 이 책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분쟁 지역의 아이들이 어떻게 사는지 관심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7년 2월 4일자 '어린이 책'
 - 조선일보 2017년 2월 10일자 '어린이책'

최근작 :<할머니와 뜨개질>,<꼬마 난민, 아자다>,<안녕, 나의 장갑나무>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1958년에 태어나 캐나다 몬트리올 대학에서 지질학을 전공했습니다. 이후 전공과 관련된 일을 하다가 1981년부터 그림을 그리기 시작해 《Le petit Debrouilld》라는 첫 책을 냈습니다. 지금까지 십여 권의 책과 만화책을 작업했으며, 캐나다에서 발행되는 여러 잡지에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출간된 그림책으로 《안녕, 나의 장갑나무》 《꼬마 난민, 아자다》가 있습니다.
최근작 :<잠깐! 이게 다 인권 문제라고요?>,<세계 시민 수업 1~10 세트 - 전10권>,<우리는 통계 삼총사> … 총 17종 (모두보기)
소개 :활동가. 고려대학교 불어불문과, 서울대학교 대학원 불어불문과를 졸업하고, 연세대학교에서 아동가족학과 석사학위를 받았다. 2006년 6월 ‘세계 난민의 날’에 콩고 난민 여성 ‘미야’를 만나면서 난민들과 처음 인연을 맺었다. 그 후로 미야를 비롯해 네 명의 콩고 엄마에게 한국어를 가르치며 친구가 되었다. 2009년 콩고 난민 엄마들과 문화·경제 공동체 ‘에코팜므’를 세웠다. 현재 난민 문제를 생각하는 책을 쓰거나 번역하고 강의를 한다.

주니어김영사   
최근작 :<혹시나 세탁소 2>,<놓지 마 맞춤법 3>,<학교에 간 까르르 마녀>등 총 1,364종
대표분야 :어린이를 위한 고전 2위 (브랜드 지수 114,877점), 그림책 2위 (브랜드 지수 246,901점), 외국창작동화 4위 (브랜드 지수 664,75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