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학로점] 서가 단면도
(0)

책이 너무 좋아 책을 직접 만들게 된 강아지들의 이야기다. 주인에게 버림받고 슬퍼하던 강아지들은 콩이의 재미난 이야기를 들으며 다시 희망을 얻는다. 강아지들이 한 글자 한 글자 꾹꾹 찍어 만든 발자국 책은 좌절하지 않고 씩씩하게 살아가겠다는 다짐이기도 하다. 노랑반 강아지들은 이제 외롭지 않다. 강아지 도서관은 매일 함께 책을 읽고 즐거움을 나누는 친구들로 북적대기 때문이다.

행복 유기견 보호소 노랑반에 ‘꼬맹이’라는 어린 강아지가 새로 들어온다. 그곳에는 알리, 엘사, 헐크, 미미, 번개, 그리고 앞을 못 보는 콩이까지 여섯 마리 강아지가 살고 있다. 콩이는 매일 밤마다 재미난 이야기를 들려주지만, 얼마 뒤 새 주인에게 입양되어 친구들을 떠난다. 설상가상 행복 보호소마저 폐쇄될 위기에 처하자, 노랑반 강아지들은 숲으로 피신한다.

얼마 뒤 보호소가 사라진 자리에는 커다란 공원이 세워지고, 시멘트를 잔뜩 부어서 산책로를 만든다. 해질 무렵 인부들이 퇴근하자, 강아지들은 시멘트 길로 달려가서 마음껏 발자국을 찍으며 장난을 친다. 그러다가 강아지들만 읽을 수 있는 ‘발자국 글자’를 찍어서 책을 만들기로 하는데….

꼬맹이 9
이야기 강아지, 콩이 16
소문 33
갑자기 안녕! 48
탈출 57
발자국 책 72
만남 85

행복 유기견 보호소 노랑반에 ‘꼬맹이’라는 어린 강아지가 새로 들어온다. 그곳에는 알리, 엘사, 헐크, 미미, 번개, 그리고 앞을 못 보는 콩이까지 여섯 마리 강아지가 살고 있다. 콩이는 매일 밤마다 재미난 이야기를 들려주지만, 얼마 뒤 새 주인에게 입양되어 친구들을 떠난다. 설상가상 행복 보호소마저 폐쇄될 위기에 처하자, 노랑반 강아지들은 숲으로 피신한다. 얼마 뒤 보호소가 사라진 자리에는 커다란 공원이 세워지고, 시멘트를 잔뜩 부어서 산책로를 만든다. 해질 무렵 인부들이 퇴근하자, 강아지들은 시멘트 길로 달려가서 마음껏 발자국을 찍으며 장난을 친다. 그러다가 강아지들만 읽을 수 있는 ‘발자국 글자’를 찍어서 책을 만들기로 한다. 동네 강아지들은 이곳에 오기만 하면 재밌는 책을 읽느라 좀처럼 자리를 뜨지 못한다. 사람들은 이런 강아지들의 행동을 신기해하고, 이곳은 ‘강아지 도서관’으로 유명해진다. 그러던 어느 날, 이야기를 만든 작가인 ‘콩이’가 강아지 도서관을 찾아오고, 노랑반 친구들은 감동적인 재회를 하게 된다.

최근작 :<초등 3학년 사회 교과연계 도서 세트 - 전4권>,<생각숲 상상바다 시리즈 세트 - 전10권>,<풍덩, 공룡 수영장> … 총 18종 (모두보기)
소개 :어릴 적 ‘안개 수영장’을 꿈꿨어요. 안개 수영장에서 술래잡기를 하면 재미있을 것 같았거든요. 〈대전일보〉 신춘문예로 등단했고, 제14회 문학동네어린이문학상 우수상을 받았어요. 지은 책으로는 《책 찍는 강아지 콩이》 《학교에서 오줌 싼 날》 《신고해도 되나요?》《무섭긴 뭐가 무서워》《아빠는 오늘도 학교에 왔다!》가 있어요.
최근작 :<질투는 아웃, 야구 장갑!>,<[빅북] 거짓말이 뿡뿡, 고무장갑!>,<장갑 초등학교 세트 - 전4권> … 총 109종 (모두보기)
소개 :

주니어김영사   
최근작 :<혹시나 세탁소 2>,<놓지 마 맞춤법 3>,<학교에 간 까르르 마녀>등 총 1,365종
대표분야 :어린이를 위한 고전 2위 (브랜드 지수 114,868점), 그림책 2위 (브랜드 지수 246,824점), 외국창작동화 4위 (브랜드 지수 664,51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