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전시청역점] 서가 단면도
(0)

보통 사람들의 소소하지만 특별한 선택과 도전을 보여 주는 ‘별별이웃’ 시리즈의 세 번째 책이다. 그림을 그리는 예술가와 일자리를 되찾기 위해 투쟁하는 공장 노동자들이 만나 서로에게 든든한 이웃이 되어 가는 모습을 그렸다. 전진경 작가는 회사의 부당 해고에 맞서 일자리를 되찾기 위해 싸우고 있는 콜트콜텍 기타 노동자들과 함께 지낸 경험을 바탕으로 글을 쓰고 그림을 그렸다.

주인공 ‘나’와 공장 노동자들이 함께 먹고, 놀고, 울고, 웃으면서 우정을 나누는 모습은 개인의 힘으로 어쩌지 못하는 어려움에 부닥친 사람들이 어떻게 슬픔을 이기고 희망을 회복해 나가는지 보여 준다.

목차가 없는 도서입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7년 12월 8일자 '어린이.청소년 새책'

최근작 :<빈 공장의 기타 소리>,<맥을 짚어 볼까요?> … 총 24종 (모두보기)
소개 :언제나 낯설고 색다른 그림을 그리려고 끝없이 고민하고 노력하는 작가예요.
그동안 쓰고 그린 책으로 《빈 공장의 기타 소리》 《맥을 짚어 볼까요?》 가 있고, 그린 책으로 《야옹이야, 나야》 《이대열 선생님이 들려주는 뇌과학과 인공지능》 《두 얼굴의 에너지, 원자력》 《책 만드는 이야기, 들어 볼래?》《안녕, 꿈틀이》 《나의 미누 삼촌》 등이 있습니다.

창비   
최근작 :<돌돌돌>,<당근 할머니>,<장미 저택>등 총 3,797종
대표분야 :청소년 인문/사회 1위 (브랜드 지수 265,505점), 국내창작동화 1위 (브랜드 지수 2,958,390점), 청소년 소설 1위 (브랜드 지수 1,319,33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