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강서홈플러스점] 서가 단면도
(0)

박상기 작가의 청소년소설 『옥수수 뺑소니』가 ‘소설의 첫 만남’ 시리즈 4번으로 출간되었다. 두 번의 교통사고를 연달아 당한 뒤 상황에 떠밀려서 거짓말을 하게 된 주인공 현성이의 이야기가 담겼다. 제5회 창비어린이 신인문학상을 수상한 소설로서 빼어난 완성도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단편만화 「노르웨이 고등어」, 웹툰 「불성실한 관객」 등을 그린 정원 일러스트레이터의 그림이 함께해 더욱 흥미진진하게 읽힌다.

옥수수 뺑소니 / 작가의 말 /추천의 말

안찬수 (시인, 책읽는사회문화재단 상임이사)
: 첫 만남은 언제나 가슴 설레는 일이다. 단편소설을 일러스트와 함께 소개하는 ‘소설의 첫 만남’ 시리즈를 통해 책 읽기의 즐거움을 한껏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
최은영 (경기 운중중학교 국어 교사)
: 어릴 적에는 부모님께 같은 책을 여러 번 읽어 달라고 조르던 아이들이 청소년기에 접어들면서 이제 책 읽기가 싫다고 말한다. ‘소설의 첫 만남’ 시리즈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다시금 이야기에 빠져드는 재미와 기쁨을 전한다.
서덕희 (경기 광교고 국어교사)
: 몇 해 전부터는 학교 현장에서 소설 한 편 읽기를 하고 나면, 이렇게 긴 글은 처음 읽어 봤다는 반응이 나온다. ‘소설의 첫 만남’이 동화에서 소설로 향하는 가교 역할을 하리라 기대한다.
: 문학은 힘들고 지칠 때 위로를 건네고,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지혜를 전하며, 다양한 삶의 가치를 일깨워 주는 보물이라고 믿는다. 우리 학생들이 재미있게 책 읽는 풍경을 기대하며 마음이 설렌다.

수상 :2018년 황금도깨비상, 2016년 눈높이아동문학상
최근작 :<조관순, 학교를 뒤집다>,<소설의 첫 만남 1~10 세트 - 전10권>,<기적의 분실함> … 총 2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똑똑한데 가끔 뭘 몰라>,<뒤늦은 답장>,<지역의 사생활 99 : 고성> … 총 11종 (모두보기)
소개 :그림 그리는 사람. 가끔 글도 쓴다.
단편 만화 『지역의 사생활 99: 고성-알프스 스키장』과 장편 만화 『올해의 미숙』 『뒤늦은 답장』을 쓰고 그렸다.

박상기 (지은이)의 말
“‘뺑소니’라는 게 교통사고에만 해당하는 말은 아니더군요. 그래서 생각해 봤습니다. 삶의 수많은 선택 가운데 나는 뺑소니치지 않았나. 인생의 운전자인 여러분은 어떤가요?”

창비   
최근작 :<국과수에서 일하는 상상 어때?>,<우리 집에 놀러 갈래?>,<버섯 농장>등 총 3,791종
대표분야 :청소년 인문/사회 1위 (브랜드 지수 265,070점), 국내창작동화 1위 (브랜드 지수 2,951,092점), 청소년 소설 1위 (브랜드 지수 1,317,37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