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동탄점] 서가 단면도
(0)

완벽한 엄마가 아닌 행복한 엄마가 되고자 하는 선배 워킹맘의 노하우는 오늘도 퇴근길에 아이에게 달려가는 동료 워킹맘과 복직 후의 삶이 막막하고 불안한 초보 워킹맘들에게 따뜻하고 친절한 안내서가 되어줄 것이다.

첫문장
"그럼 엄마가 키워주든가! 말도 못 하고 혼자 걷지도 못하는 애를 누가 선뜻 키워준다고 하겠어! 어디서 맞아도 고자질 못 할 텐데, 불안해서 어떻게 아무한테나 맡기냐고!" 첫 번째 복직을 앞두고 웅이를 맡길 베이비시터를 찾을 때, 연락은 자주 오는데 마음에 맞는 분이 없었습니다.

서천석 (행복한아이연구소 대표, 의학박사)
: 진료실에서 만나는 워킹맘은 자책에 시달릴 때가 많습니다. 자신의 잘못이 아닌 것도 자신의 책임이라 말하고, 도저히 할 수 없는 역할을 떠맡고는 해내지 못하는 스스로를 탓하죠. 일에서 성과를 내지 못하면 자신의 미래나 꿈을 지킬 수 없고 아이를 제대로 돌보지 못하면 부모라는 자리를 지킬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늘 이야기해 드리죠. ‘당신은 대단한 사람입니다. 우리 모두는 ‘보통’ 정도면 멋진 존재입니다.’ 이 책은 제 몇 마디 말보다 훨씬 힘이 셉니다. 두 아이의 엄마이자, 한 사람의 일하는 여성으로서 물러나지 않고 버텨온 삶이 있으니까요. 저도 그 삶에서 많이 배웠습니다. 현실적으로 가능한 수준에 집중하며 행복을 이뤄가는 워킹맘의 지혜. 더 많은 분이 그 지혜와 함께하길 기대합니다.
최윤영 (방송인, EBS 라디오 '행복한 교육세상' 진행)
: 책을 읽는 내내, 십수 번 면접을 보고 채용한 베이비시터를 일곱 번이나 바꾸면서 눈물로 지냈던 그때, 이 책이 있었다면 사표까지 내지 않아도 됐을 텐데, 싶었습니다.
제가 시행착오를 거치고야 찾아낸 노하우들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걸 보니 더더욱 이 책을 읽을 독자들이 부럽기도 했습니다. 온몸으로 겪어 정수만 남긴 선배맘의 노하우들은 워킹맘뿐만 아니라 막막하고 불안한 초보엄마들에게 따뜻하고 안전한 길잡이가 되어주리라 확신합니다.

최근작 :<우리가 곧 부모가 됩니다>,<왜 나는 매일 아이에게 미안할까>,<오늘부터 진짜 부부> … 총 10종 (모두보기)
소개 :“부모이자 멋진 인생 선배가 되고 싶습니다.”
동아일보에서 16년째 기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아내이자 엄마이자 직장인으로 사는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 ‘틈틈이’라는 필명으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지은 책으로는 《나는 워킹맘입니다》, 《엄마로만 살지 않겠습니다》, 《오늘부터 진짜 부부》, 《왜 나는 매일 아이에게 미안할까》 등이 있습니다.

창비   
최근작 :<돌돌돌>,<당근 할머니>,<장미 저택>등 총 3,797종
대표분야 :청소년 인문/사회 1위 (브랜드 지수 265,505점), 국내창작동화 1위 (브랜드 지수 2,958,390점), 청소년 소설 1위 (브랜드 지수 1,319,33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