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동탄점] 서가 단면도
(0)

2013년 66회 칸 국제 영화제에서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로 심사위원상을 수상한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소설 <태풍이 지나가고>가 민음사에서 출간됐다. 이 작품은 저자 스스로 자신의 영화 [태풍이 지나가고]를 소설화한 것인데, 지금까지 여러 차례 자기 영화를 소설화해 오며 문학적 역량을 과시한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또 다른 역작이자 전문 작가 사노 아키라와 함께 빚어낸 새로운 결실이다.

동명 소설의 바탕이 된 [태풍이 지나가고]는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11번째 장편 영화이자 6번째 칸 국제 영화제 진출작으로 공식 상영 직후 관중으로부터 기립 박수를 이끌어 냈다. 더불어 그의 작품 세계를 대표하는 '가족 드라마'의 분수령일 뿐 아니라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영화 중 최고의 완성도를 지녔다고 평가받는 [걸어도 걸어도]의 연장선상에 위치한 작품이다.

그래서 [걸어도 걸어도]에 등장했던 료타와 도시코 모자가 다시금 [태풍이 지나가고]에서 아들과 어머니 관계로 그려지는 건 결코 우연이 아니다. 물론 두 작품 사이엔 어떠한 연관성도, 인과관계도 존재하지 않지만 부모와 자식, 형제자매, 부부 등 얽히고설킨 가족 관계 속에서 일어날 수 있는 다종다양한 드라마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언어로 섬세하게 드러내 보여 준다는 점에서 공통점을 찾을 수 있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자신이 밝혔듯 영화 [태풍이 지나가고] 그리고 소설 <태풍이 지나가고>는 "모두가 자신이 바랐던 어른이 되는 건 아니다."라는, 지극히 통렬하지만 누구나 살아가면서 한 번쯤 직면하게 되는 삶의 진실을 따뜻하고 슬픈 음성으로 들려준다. 매서운 태풍이 휩쓸고 지나간 다음에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 것이 맑게 갠 하늘일지, 바람에 으스러진 쓸쓸한 풍경일지 아무도 장담할 수 없는 것처럼.

한국의 독자 여러분께 드리는 글

1
2
3
4
5
6
7

옮긴이의 말

수상 :2013년 칸영화제, 2009년 아시안필름어워드, 2004년 겐트영화제, 1998년 산세바스티안국제영화제, 1998년 낭뜨 3대륙 영화제, 1995년 벤쿠버영화제
최근작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진짜로 일어날지도 몰라 기적>,<[블루레이] 브로커 : 원클릭 C-타입 한정판 (2disc)> … 총 9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태풍이 지나가고> … 총 70종 (모두보기)
소개 :도쿄에서 태어났으며 영화 관련 저작물을 전문적으로 집필하고 있다.
최근작 :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일본에서 3년간 영상을 전공했다. 귀국 후 비디오그래퍼와 번역가로 활동하면서 부업으로 주식투자를 시작했다. 짧은 기간 다양한 시행착오를 겪던 중 이 책을 만났고, 내용이 알차서 번역을 시작했다. 지금은 저자의 조언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투자 규칙을 만들어가고 있다.
번역한 책으로 고레에다 히로카즈의 장편소설 《걸어도 걸어도》, 《태풍이 지나가고》가 있다.

민음사   
최근작 :<이야기꾼들>,<밤에 생긴 상처>,<토카타>등 총 2,078종
대표분야 :고전 1위 (브랜드 지수 6,097,603점), 일본소설 3위 (브랜드 지수 832,655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4위 (브랜드 지수 1,222,96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