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파올라 프레디카토리 소설. 외로움, 그리움, 괴로움… 십 대만이 공감할 수 있는 복잡한 감성을 추운 겨울을 배경으로 아름답게 그린 작품이다. 알레산드라는 엄마와 외할머니와 함께 사는 고등학생이다. 아빠는 아주 어릴 적 엄마와 이혼하고 소식을 알지 못한다. 그러나 삼 대 여자들의 끈끈한 가족 관계는 엄마가 암에 걸려 돌아가시게 된 후 끝나 버린다.

엄마가 아프기 시작하자 반 아이들은 걱정하는 척했지만 곧 잊어버리고, 알레산드라는 그런 아이들과 점점 멀어져 혼자만의 세계에 빠져든다. 그 중 하나로 알레산드라는 반 아이들 사이에 왕따로 통하는 '제로'라는 남자애 옆자리에 갑자기 와 앉아 수업을 듣기 시작한다. 처음에는 아무 생각 없이 반항심에 앉은 것이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제로에게 알 수 없는 동질감을 느낀다.

자신이 혼자라고 느껴질수록, 또 다른 '혼자'인 제로에 대해 궁금해진 알레산드라. 이들은 천천히 한 발짝씩 가까워지며 서로에게 서로의 아픔을 조금씩 드러내기 시작한다.

태연한 척할래 9

알레산드라는 엄마와 외할머니와 함께 사는 고등학생이다. 아빠는 아주 어릴 적 엄마와 이혼하고 소식을 알지 못한다. 그러나 삼 대 여자들의 끈끈한 가족 관계는 엄마가 암에 걸려 돌아가시게 된 후 끝나 버린다. 엄마가 아프기 시작하자 반 아이들은 걱정하는 척했지만 곧 잊어버리고, 알레산드라는 그런 아이들과 점점 멀어져 혼자만의 세계에 빠져든다. 그 중 하나로 알레산드라는 반 아이들 사이에 왕따로 통하는 ‘제로’라는 남자애 옆자리에 갑자기 와 앉아 수업을 듣기 시작한다. 처음에는 아무 생각 없이 반항심에 앉은 것이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제로에게 알 수 없는 동질감을 느낀다. 자신이 혼자라고 느껴질수록, 또 다른 ‘혼자’인 제로에 대해 궁금해진 알레산드라. 이들은 천천히 한 발짝씩 가까워지며 서로에게 서로의 아픔을 조금씩 드러내기 시작한다.

최근작 :<태연한 척할래>,<책으로 집을 지은 아이>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1967년 이탈리아의 항구 도시 세니갈리아에서 태어나 밀라노에 살고 있다. 언어와 문학을 전공한 후 출판업에 종사하며 청소년을 위한 글을 써 왔다. 2012년 『태연한 척할래』로 문단에 데뷔했다.
최근작 :<아기구름 올가>,<한국의 신화>,<아라비안 나이트 3:허리띠를 만드는 처녀 미리암> … 총 293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 이탈리아어과와 같은 학교 대학원을 졸업하고 비교문학으로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이탈리아 대사관에서 주관하는 제1회 번역문학상과 이탈리아 정부가 주는 국가 번역상을 받았으며, 현재 한국외국어대학교 이탈리아어 통번역학과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 이탈로 칼비노의 《반쪼가리 자작》, 《보이지 않는 도시들》을 비롯하여 《그림자의 섬》, 《천천히 해, 미켈레》 등이 있습니다.

민음사   
최근작 :<이야기꾼들>,<토카타>,<패브릭>등 총 2,077종
대표분야 :고전 1위 (브랜드 지수 6,093,974점), 일본소설 3위 (브랜드 지수 832,147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4위 (브랜드 지수 1,222,51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