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전주점] 서가 단면도
(0)

<트와일라잇> 작가 스테프니 메이어 장편 소설. 도주 중인 전직 비밀요원 알렉스는 전 상사에게 사건 하나를 제안 받는다. 위장한 테러리스트에게 접근해 정보를 빼내오면 그녀의 이름을 지워주고 목숨도 살려주겠다는 것. 100만 명의 사람을 죽일 바이러스 테러리스트로 지목된 다니엘 비치, 그를 심문하면서 알렉스는 그녀가 몰랐던 엄청난 음모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리고 살면서 처음 생긴 감정에 혼란스러움을 느끼게 되는데...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답게 드라마틱한 긴장감을 솜씨 좋게 다루는 한편, 저자만의 주특기인 로맨스도 놓치지 않았다. 격렬하고 매혹적이고 아주 특별한 능력을 가진 여주인공 알렉스가 생존하기 위해 이용하는 각종 지략은 혀를 내두르게 한다. 누구의 도움도 없이 스스로를 지키고 적을 처단하는 여성 캐릭터를 보는 건 기분 좋은 일이다. 그녀가 불가항력적으로 사랑에 빠지는 것을 지켜보는 것은 더욱 그렇다.

목차가 없는 도서입니다.

LA 타임스 (로스앤젤레스 타임스)
: 스테프니 메이어는 장르를 넘나드는 특별한 능력을 지녔다. 이 소설의 인물들은 국가에 대한 충성심이나 세계를 구하겠다는 추상적 목표가 아니라 가족애에 중심을 두고 움직인다. 사랑은 그저 곁다리로 등장하는 로맨스가 아니라 생존과 모험에 의미를 부여하는 유일한 가치다. 스파이물을 사랑하는 독자들은 암살과 배신, 반전과 두뇌게임 사이를 숨 가쁘게 오가는 『케미스트』가 제이슨 본이나 제임스 본드의 이야기와 비슷하다고 느낄지 모른다. 하지만 메이어는 스파이 장르에 미묘한 변화를 줌으로써 새로운 흥분을 자아내고 있다.
: 마음을 사로잡는다. 멋지다. 박진감이 넘친다! 특히 천재 과학자 알렉스가 만들어내는 마법에 가까운 독약들이 그렇다. 반지를 끼고 있는 그녀의 손 근처로 절대 다가가지 마라.
보스턴 글로브
: 팬들은 ‘트와일라잇 시리즈’만큼이나 『케미스트』를 순식간에 독파해 낼 것이다.
: ‘트와일라잇 시리즈’의 작가 스테프니 메이어가 피를 빠는 로맨스에서 심장을 멎게 하는 드라마로 옮겨갔다. 인상적인 과학자와 전직 요원의 도주를 다룬 인상적인 스릴러다.
엔터테인먼트 위클리
: 뛰어난 두뇌를 무기로 내세운 여주인공은 멋지다. 그녀는 작은 주사기와 장신구로 건장한 청부살인업자를 쓰러뜨린다. 스테프니 메이어는 완급 조절에 능하고 700페이지가 넘는 『케미스트』는 순식간에 읽힌다.

최근작 :<미드나잇 선 2>,<미드나잇 선 1>,<케미스트> … 총 32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춤추는 백조> … 총 79종 (모두보기)
소개 :고려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잡지사와 출판사에서 일했으며 지금은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비틀거리는 천재의 가슴 아픈 이야기>, <어플루엔자>, <이클립스>, <브레이킹 던>, <나이트 서커스>, <천국에서 온 첫 번째 전화>, <매직 스트링>, <케미스트> 등이 있다.

북폴리오   
최근작 :<시간세탁소>,<뽀짜툰 메모리즈>,<뽀짜툰 10>등 총 123종
대표분야 :동물만화 1위 (브랜드 지수 188,060점), 인터넷 연재 만화 8위 (브랜드 지수 158,376점), 일본소설 13위 (브랜드 지수 232,69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