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덕천점] 서가 단면도
(0)

개혁자 마르틴 루터와 교황 프란치스코가 편지를 주고받는다면 어떤 물음과 대답이 오가게 될까? 1517년 10월 31일, 아우구스티노회의 젊은 수도자 마르틴 루터는 비텐베르크 성곽교회 정문에 교회의 폐단을 비판하며 95개조 명제를 써 붙였다. 이에 교황 레오 10세가 파문으로 응답하며 두 교회, 곧 가톨릭과 개신교는 서로 다른 길을 걷게 되었다.

그리고 2013년, 가난한 이들의 형제를 자처하는 교황이 선출되었다. 교황 프란치스코는 스스로를 비판하지 않는 교황청을 ‘병든 육체’라고 질책하며 누구보다 교회 쇄신에 앞장서고 있다. 이 책에서 마르틴 루터와 프란치스코는 가상의 대화를 나누며 500년이란 분열의 골을 사이에 두고 ‘공동의 토대’, 즉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공동의 믿음’이 무엇인지 함께 찾아 나선다.

최근작 :<루터가 프란치스코에게> … 총 4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소개 :성심여자대학교(현 가톨릭대학교) 음악과를 졸업하고, 독일 튀빙겐 대학교에서 교육학과 음악학을, 뮌스터 대학교에서 음악치료(Dr. rer. med.)를 공부했다. 독일 다텔른 시립음악학교와 서울 진애인아동?가족치료연구소에서 음악치료사로 근무했고, 춘천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에서 음악치료학을 강의했다. 현재는 시립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음악치료사와 전문요원교육 및 통역 담당으로 활동하고 있다.

분도출판사   
최근작 :<내 안의 빛을 찾아>,<첫째 호교론 외>,<단식에 관한 첫째 설교 외>등 총 498종
대표분야 :가톨릭 3위 (브랜드 지수 360,87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