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산점] 서가 단면도
(0)

<감기 걸린 날>의 작가 김동수가 마음을 담아 건네는 따뜻한 작별인사, 고단한 이승의 삶을 하직하는 동물들의 영혼을 위한 진혼곡, 자연과 생명을 위협하며 발전해온 인간 문명에 대한 성찰을 담은 아름다운 그림책이다.

저물어가는 거리, 어둑한 도로 한복판에 커다란 트럭이 서 있다. 헤드라이트가 켜진 걸 보니 달리다가 잠깐 멈춘 듯하다. 건너편 그늘에서 고양이 한 마리가 잔뜩 긴장한 채 이쪽을 바라본다. 트럭 앞바퀴에 무언가 깔려 있다. 글은 딱 한 줄이다. “퍽. 강아지가 트럭에 치여 죽었습니다.”

이 그림책은 이토록 강렬하게, 이토록 불편하게 시작된다. 이른바 로드킬, 자동차에 치여 목숨을 잃은 동물 이야기다. 인간이 조각낸 터전 위에서 위태로운 목숨을 이어가는 동물들, 그러다 아무도 돌보지 않는 주검이 되어 도로 위를 이리저리 나뒹구는 동물들에 대한 이야기다. 아니, 세상의 모든 무고한 죽음에 대한 이야기, 우리가 눈살 한번 찌푸리고 금세 잊어버린 그런 죽음에 대한 이야기다.

목차 없는 상품입니다.

수상 :2002년 보림창작그림책공모전
최근작 :<감기 걸린 날 (20주년 리커버 특별판)>,<[빅북] 감기 걸린 날>,<[빅북] 잘 가, 안녕> … 총 17종 (모두보기)
소개 :

김동수 (지은이)의 말
가끔 도로에서 자동차에 치여 죽은 동물들을 봅니다. 자동차들은 죽은 동물 위로 지나가고 또 지나갑니다. 자동차들이 지날 때마다 동물들은 점점 더 납작해지고 여기저기 찢기고 도로 위에서 이리저리 나뒹굴다가 흩어져 버립니다. 그런 모습을 볼 때면 여러 가지 생각을 하게 됩니다. 오랫동안 머릿속에서만 맴돌던 생각들을 모아 그림책을 만들었습니다. 이 책 속의 글과 그림이 여러분들의 마음속에서도 맴돌기를 바랍니다.

보림   
최근작 :<아기 강아지>,<크리스마스 생쥐>,<아기 유니콘>등 총 570종
대표분야 :어린이를 위한 고전 1위 (브랜드 지수 155,944점), 그림책 3위 (브랜드 지수 2,768,709점), 그림책 13위 (브랜드 지수 61,673점)
추천도서 :<한양 1770년>
저는 읽고 싶은 책의 표지, 뒷표지, 목차 그리고 머리말을 순서대로 읽어, 책에 대한 기대와 흥분 그리고 떨림의 독서를 충분히 즐긴 후에야 본문을 읽기 시작합니다. 소개하는 &lt;한양 1770년&gt;은 1770년 정월대보름 하루를 통해 조선 후기 생활사의 모든 것을 섬세하고 치밀하게 보여 주는 그림책입니다. 이 책은 <작은역사> 시리즈 5권 중 한 권으로, 7년간의 지난한 작업을 통해 완성된 그림책이며, 편집, 기획, 디자인 포맷을 수출할 만큼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지식 그림책입니다. 읽은 이로 하여금 그림책에 대한 경외심을 갖게 하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권종택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