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동탄점] 서가 단면도
(0)

세계적인 사회심리학자이자 <어떻게 의욕을 끌어낼 것인가> <성공하는 사람들의 9가지 다른 점> 등의 베스트셀러를 펴낸 저자 하이디 그랜트 할버슨은 이 책을 통해 당신이 왜 그토록 타인과 제대로 소통하며 관계 맺기가 어려운지 그 이유를 설명해준다. 저자에 따르면, 인간은 타인을 인식할 때 쉽게 오류를 범한다. 예를 들면 전혀 그럴 의도가 없었는데도 상대는 당신의 말투나 행동이 쌀쌀맞거나 무관심하다며 오해를 한다. 이러한 인식의 오류는 사람들이 당신을 인식할 때 여러 가지 심리적 편향과 편견을 작동시키기 때문이다.

이 책의 일차적 목적은 사람들이 당신을 인식하는 과정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있다. 인간의 인식 과정이 작동하는 원리를 알면, 상대가 왜 당신에 대해 오해하는지(혹은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를 몰라주는지) 납득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책의 두 번째 목적은 상대에게 당신의 의도를 제대로 전달할 수 있도록 말과 행동을 변화시키는 법을 알려주는 데 있다. 상대가 세상을 어떤 시각으로 보는지 알고 나면, 상대를 대할 때 당신이 주의해야 할 것들이 무엇인지 깨닫게 된다. 뿐더러 당신의 말이나 행동이 의도치 않게 오해받았을 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도 알 수 있게 된다.

다니엘 핑크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드라이브Drive》, 《파는 것이 인간이다To Sell Is Human》 저자)
: 심리학과 실제 사례를 결합하여, 내가 나를 보는 방식과 남들이 나를 보는 방식 사이의 간극을 보여준다. 저자는 우리가 낙담할 필요가 없음을 일깨워준다. 그 가혹한 현실을 헤쳐 나갈 방법이 있기 때문이다. 똑똑하고 매력적이며 실용성까지 갖춘 책이다.
애덤 그랜트 (펜실베이니아대학교 와튼스쿨 교수·《싱크 어게인》 저자)
: 우리가 살면서 고민하는 가장 큰 수수께끼 중 하나인 ‘어째서 내가 보는 나와 남들이 보는 나가 다를까?’라는 질문에 답을 주는 해독서다. 저명한 심리학자인 하이디는 흥미로운 연구 내용과 인상적인 예화들을 활용하면서, 자아의 진정성을 유지하는 동시에 타인에게 더 나은 인상을 심어주는 방법을 알려준다.
캐롤 드웩 (스탠포드 대학교 심리학과 교수, 『성공의 새로운 심리학』 저자)
: 멋진 책이다. 중요한 핵심을 꿰뚫는 동시에 대단히 실용적이고 매력적이다. 타인과의 관계나 비즈니스 세계에서 성공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필독해야 한다.
: 이 책은 자기 자신 자신을 보다 효과적으로 표현하는 것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을 보다 정확한 눈으로 볼 수 있게 도와준다.
로버트 I. 서튼 (스탠퍼드대학교 교수, 『 또라이제로조직』, 『 성공을퍼트려라』 저자)
: 상대에게 혼란이나 짜증을 유발하지 않으면서 내 의도를 전달하기 위해 ‘지금 당장’ 활용할 수 있는 조언들을 다양한 사례 및 확실한 근거와 멋지게 엮어놓은 저자의 솜씨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
: 저자의 문체와 똑똑한 지성 때문에 이 책을 한번 들면 손에서 내려놓기가 힘들다.
스콧 배리 코프먼 (펜실베이니아 대학 긍정심리학 센터 상상력연구소 과학소장)
: 당신이 아무리 훌륭한 의도를 갖고 있다 해도 타인에 대한 당신의 판단은 엉터리이며 당신의 과거 경험, 니즈, 욕구 때문에 흐릿해지기 일쑤다. 이 책은 자기 자신과 타인을 정확하게 이해하는 법을 알려준다.
: 기지와 지식이 가득한 동시에 멋진 매력을 뿜어내는 책이다. 책을 읽으면서 혼자 웃음을 터뜨린 게 한두 번이 아니다.

최근작 :<아무도 나를 이해해주지 않아>,<어떻게 의욕을 끌어낼 것인가>,<기회가 온 바로 그 순간>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에코지능> … 총 96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 노어과를 졸업했고 전문번역가로 활동하며 인문교양, 경제경영, 심리학, 자기계발, 문학 등 다양한 분야의 영미권 책을 우리말로 옮겨왔다.
옮긴 책으로 《불변의 법칙》, 《마음을 돌보는 뇌과학》, 《그들의 생각을 바꾸는 방법》, 《역설계》, 《케플러》, 《왜 그는 더 우울한 걸까?》, 《스무 살에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들》, 《결정의 원칙》, 《마스터리의 법칙》, 《사람은 무엇으로 움직이는가》, 《존중받지 못하는 자들을 위한 정치학》, 《친밀한 타인들》, 《멀티플라이어》 등이 있다.

한국경제신문   
최근작 :<세상에 사라져야 할 곤충은 없어>,<마이크로 리추얼: 사소한 것들의 힘>,<나는 회사 밖에서 월급보다 많이 법니다>등 총 661종
대표분야 :육아 1위 (브랜드 지수 221,955점), 경영전략/혁신 3위 (브랜드 지수 232,088점), 트렌드/미래전망 일반 4위 (브랜드 지수 142,54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