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산점] 서가 단면도
(0)

삼성, 애플, 알리바바, SK 등 세계적 글로벌 기업이 주목한 모바일 마케팅 전략 필독서. 2017년 ‘싱커스 50(Thinkers 50)'으로부터 미래를 만들어갈 30인의 경영 사상가로 선정됐고, ‘포이츠 앤드 퀀츠(Poets & Quants)’가 뽑은 ‘마흔 살 이하 세계 40대 경영학 교수’ 중 한 명으로도 이름을 올린 아닌디야 고즈가 삼성 애플 알리바바 SK 구글 페이스북 코카콜라 등과 공유하며 조언해온 모바일 연구의 결과들과 통찰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책 제목인 '탭 TAP'은 이중적 의미를 띤다. 소비자는 스마트폰 화면을 손가락으로 톡톡 두드리는(tap) 과정에서 데이터의 자취를 남기고, 기업은 이 자취를 활용하여(tap) 소비자의 선호도를 예측한다. 스마트폰의 확산으로 기업이 콘텐츠를 제공하는 방식도, 소비자가 소비하는 행태도 모두 바뀌고 있다. 기업은 스마트폰의 위치 정보 서비스(LBS)를 활용하여, 새로운 방식의 마케팅을 시도할 수 있는 환경이 됐다.

그러나 이런 변화를 제대로 이해하고 활용하는 기업(혹은 마케터)은 많지 않다. 소비자는 여전히 쓸모없는 마케팅 메시지들에 과도하게 노출되어 있고, 기업은 고객 사정에 대해 제대로 분석하기보다는 무작위로 메시지를 퍼붓고 있는 실정이다. 그리하여 효과적인 모바일 마케팅을 위해 우리가 반드시 알아야 할 원칙들에 대해 다룬다.

송길영 (바이브컴퍼니 부사장, 마인드 마이너, 《그냥 하지 말라》 저자)
: 이 책은 수많은 실험과 논문에서 입증된 다양한 사례들을 통해 우리의 직관적 판단이 때로 옮았음을, 때로 상상 밖의 결과가 나올 수도 있음을 친절히 알려준다.
이민화 (‘한경영’ 저자, KAIST 교수)
: 마케팅을 넘어 기업의 미래 전략 수립에 필수불가결한 요소가 될 것이다.
에릭 브린욜프슨 (MIT 슬론스쿨 교수, MIT 디지털 경제 이니셔티브 이사, 《제2의 기계시대》 공동 저자)
: 고즈는 혁신적 연구와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흥미진진한 사례들을 통해 새로이 부상하는 기회와 도전 과제에 대처할 수 있게 해 주는 확실한 가이드를 제시한다.
데이비드 벨 (와튼스쿨 교수)
: 당신이 소비자든 마케터든, 이 책은 당신의 서가(혹은 스마트폰)에 없어서는 안 될 책이다!

최근작 :<탭 TAP> … 총 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빅프라핏>,<머크웨이 Merck Way>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

한국경제신문   
최근작 :<세상에 사라져야 할 곤충은 없어>,<마이크로 리추얼: 사소한 것들의 힘>,<나는 회사 밖에서 월급보다 많이 법니다>등 총 661종
대표분야 :육아 1위 (브랜드 지수 221,955점), 경영전략/혁신 3위 (브랜드 지수 232,088점), 트렌드/미래전망 일반 4위 (브랜드 지수 142,54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