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산점] 서가 단면도
(0)

<허즈번드 시크릿>, <커져버린 사소한 거짓말>, <정말 지독한 오후>의 저자 리안 모리아티의 장편소설. 그간 결혼한 여성의 삶과 가족 문제를 토대로 탁월한 가정 소설을 선보였던 리안 모리아티가 이번에는 결혼을 앞둔 싱글 여성의 삶과 연애 이야기로 돌아왔다.

최면치료사로 일하고 있는 서른다섯 살의 싱글 엘런은 최면으로 내담자들이 자기 행동을 이해하고 정면으로 대면할 수 있도록 돕는 일을 한다. 부인과 사별하고 여덟 살짜리 아들 잭을 키우고 있는 잘생긴 패트릭과 데이트를 시작했을 때, 엘런은 패트릭과 헤어진 전 여자 친구 사스키아가 그를 스토킹한다는 사실을 알고 묘한 스릴을 느낀다. 사스키아에게 흥미를 느낀 엘런은 점점 그녀가 궁금해지기 시작하고 꼭 한번 만나고 싶다고 생각한다. 엘런이 알지 못하는 사실이 있다면, 이미 그 여자를 만났다는 것.

한편, 사스키아는 몇 년이 지났지만 패트릭과 헤어졌다는 사실을 인정하려고 하지 않는다. 패트릭과 사귀는 동안 사별한 부인 대신 잭의 엄마 역할까지 했던 사스키아는 그들의 삶에서 빠져나오지 못하고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며 따라다닌다. 두 사람이 더는 함께 하지 못한다면, 가능한 자기 자리를 꿰차고 들어간 여자 옆에라도 가까이 가야 한다고 믿는데…….

: “매력적이면서도 마음이 아련해지는 소설이다.”
: “활기찬 코미디와 골치 아픈 현실 멜로의 완벽한 조화!”
: “엄청나게 매혹적인 핑크 코스모를 마시는 것 같다.”
선데이 익스프레스
: “관계에 대한 복잡 미묘한 시각은 강렬하고 재치 있고 교묘하다.”
판타스틱 픽션
: “사랑이라는 이유로 우리가 행하는 미친 짓들에 대한 놀랍고도 재밌는 통찰을 전한다.”
: “대립적인 캐릭터조차 모두 공감될 정도로 탁월한 심리 묘사를 선보인다.”
: “장르 불문하고 모든 독자들이 빠져들 로맨스 소설이 돌아왔다.”

최근작 :<아홉 명의 완벽한 타인들>,<허즈번드 시크릿>,<정말 지독한 오후> … 총 20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비욘드 앵거>,<보노보> … 총 151종 (모두보기)
소개 :생물학을 전공했고 과학과 역사를 좋아한다. 꾸준히 동네 분들과 독서 모임을 하고 있고, 번역계 후배들과 함께 번역을 공부하고 있다. 오랫동안 번역을 했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 『커져 버린 사소한 거짓말』, 『내가 너에게 절대로 말하지 않는 것들』, 『비욘드 앵커』, 『악어 앨버트와의 이상한 여행』, 『완벽한 호모 사피엔스가 되는 법』, 『만물과학』, 『프리티 씽』, 『마음의 상처로 죽을 수도 있을까?』, 『곤충들이 사라진 세상』, 『코로나 바이러스를 처음 발견한 준 알메이다』 등을 번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