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건대점] 서가 단면도
(0)

영미권 출간 전부터 전 세계 35개국에 계약, "<반지의 제왕>, <나니아 연대기>, <해리포터>를 잇는 가족 판타지의 대작(혼 북 매거진)"으로 화제를 모으며 단숨에 베스트셀러가 된 존 스티븐스의 판타지 시리즈 '시원의 책' 그 마지막 이야기.

3부작의 1권 <에메랄드 아틀라스>, 2권 <파이어 크로니클>에 이은 3권 <블랙 레코닝>은 죽음의 마법이 깃든 책 '레코닝'을 두고 펼쳐지는 마지막 원정을 다룬다. 앞선 1, 2권에서 등장했던 캐릭터들이 모두 한데 모이고, 새로운 판타지 캐릭터들이 흥미진진한 이야기 굴곡을 만들어 내며 마지막 심판을 향한 여정이 숨 가쁘게 펼쳐진다.

'시원의 책' 시리즈의 서막을 알린 <에메랄드 아틀라스>는 과거, 현재, 미래의 시간을 오갈 수 있는 마법 책 '아틀라스'와 그 주인인 첫째 케이트가 주인공이고, 2권 <파이어 크로니클>에서는 생명, 치유의 마법이 담긴 책 '크로니클'과 그 주인인 둘째 마이클이 중심이 되어 이야기를 끌어갔다. 그리고 마지막 편 <블랙 레코닝> 속 죽음과 심판의 마법이 깃든 책 '레코닝'의 주인은 바로 막내인 엠마다.

누구보다 호기심 강하고, 모험이라면 주저 없이 뛰어드는 성격이지만 엠마는 막내라는 이유로 언니와 오빠에게 밀려 어떤 일에서든 결정권을 갖지 못했다. 그 어느 때보다 다이어 매그너스의 힘이 강해지고 어둠의 기운이 짙어진 가운데, 홀로 떨어지게 된 엠마는 오직 스스로의 힘과 선택을 믿으며 '죽은 자의 세계'로 들어가 깊은 모험을 펼쳐 나간다.

스쿨 라이브러리 저널
: 앞의 두 시원의 책을 읽은 독자들은 최고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판타지 삼부작의 훌륭한 완결편이다.
: 생동감 넘치며 만족스러운 완결이다. 이 판타지 시리즈와 이별하려니 마음이 아프다.
혼 북(The Horn Book Guide)
: 마음 아픈 희생들, 기쁜 결합들, 그리고 가슴 저미는 이별이 이 뜨거운 전통 판타지 모험을 완성시켰다.

“세 아이가 올 것이고, 그 아이들이 이 땅에서 죽음을 거둘 것이다.”

마지막 시원의 책을 반드시 찾아내야만 하는 케이트, 마이클, 그리고 엠마! 그 세 번째이자 마지막 마법의 책은 바로 ‘레코닝’, ‘죽음의 책’이다. 세 가지 책이 한데 모이게 될 때의 엄청난 힘을 가지기 위해, 라피의 몸을 얻은 다이어 매그너스는 아이들을 이용해 레코닝을 찾으려는 음모를 꾸민다. 그리고 케이트와 마이클이 그러했듯, 책의 주인인 엠마는 형제들과 떨어져 온갖 괴수와 유령, 깊고 깊은 어둠이 존재하는 지하세계로 모험을 떠난다. 엠마의 생사를 알 수 없는 케이트와 마이클은 각자의 위치에서 고군분투하고, 엘프족, 드워프족을 비롯한 세계의 여러 종족들이 처음으로 힘을 모으기 시작한다. 한편 어그러진 시간의 경계에서 엠마는 마침내 이 놀라운 퍼즐의 마지막 조각에 다다르지만, 레코닝의 힘을 완벽하게 익혀야만 마이클과 케이트와 함께 세계를 구할 힘을 얻을 수 있다.

최근작 :<시원의 책 시리즈 완간 세트 - 전3권>,<블랙 레코닝>,<파이어 크로니클> … 총 9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풀빛 초등 필독서 4학년 세트 - 전4권>,<둥글둥글 지구촌 문자 이야기>,<내 친구 이크발> … 총 325종 (모두보기)
소개 :일본 도쿄대학교에서 비교문학을 공부했고, 지금은 인하대학교 영어영문학과에서 번역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피그맨』으로 2012년 IBBY(국제아동청소년도서협의회) 어너리스트 번역 부문 상을 받았습니다. 옮긴 책으로 『레몬첼로 도서관 탈출 게임』, 『첫사랑의 이름』, 『줄무늬 파자마를 입은 소년』, 『1984』, 『월든』, 『겨울 봄 가을, 생명』, 『내가 아는 기쁨의 이름들』 등이 있고, 지은 책으로 『친구』, 『책 읽어 주는 로봇』, 『내 친구 이크발』 등이 있습니다.

비룡소   
최근작 :<갬빗 : 훔쳐야 이긴다>,<하리하라의 과학 배틀>,<응가 통 좀 보여 줘!>등 총 1,764종
대표분야 :그림책 1위 (브랜드 지수 4,373,774점), 국내창작동화 2위 (브랜드 지수 1,830,297점), 외국창작동화 2위 (브랜드 지수 2,165,14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