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전주점] 서가 단면도
(0)

세계 3대 종교의 본질에 과감하게 직격탄을 날린 괴문서이자 당대 다양한 형태의 수사본으로 한정된 부수만이 지식인들 사이에서 유통되었던 17세기 비밀출판물 가운데 가장 악명 높았던 책이다. 1712년 최초로 자유의 나라 네덜란드 로테르담에서 <스피노자의 정신>이라는 제목으로 출간되었다. ‘세 명의 사기꾼’이란 제목은 문헌이 정식 활자화되기 이전부터 소문 속에서만 존재하던 괴이한 수사본에 갖다 붙여진 속칭인 셈이다.

신에 의지하고 미신과 정념에 사로잡혀 억눌려 있던 이성의 힘을 해방시켜 신과 종교라는 무지몽매한 믿음에서 풀려나 ‘이성의 담지자'로서 인간을 재정의하자는 ‘합리적인 주장’의 원류가 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저자에 대해 온갖 추측과 연구가 난무하지만, 스피노자의 사상체계에 많은 부분 기대고 있는 점을 들어 그의 정신을 이어받은 추종자일 것이라는 것 외에는 아직도 밝혀진 것이 없다.

최근작 :<세 명의 사기꾼>,<세 명의 사기꾼 (보급판 문고본)>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숭고한 노이로제>,<나는 어떻게 쓰는가>,<정신의 무거운 실험과 무한히 가벼운 실험정신> … 총 170종 (모두보기)
인터뷰 :원작보다 낫다는 자부심으로 일하는 번역가 - 2002.09.24
소개 :시인, 번역가. 연세대학교 불어불문학과 대학원에서 문학박사 학위를 받았다. 시집 『정신의 무거운 실험과 무한히 가벼운 실험정신』, 『숭고한 노이로제』(성귀수 내면일기)를 발표했다. 옮긴 책으로 『크렘린의 마법사』 『공포를 보여주마』 『자살가게』 『읽고 쓰는 사람의 건강』 『물의 살인』(전2권) 『결정판 아르센 뤼팽 전집』(전10권) 『침묵의 기술』 『왜냐고 묻지 않는 삶』 『팡토마스』(전5권) 『불가능』 『적의 화장법』 『오페라의 유령』 『모차르트』(전4권) 등이 있다. 2014년부터 사드전집을 기획, 번역해오고 있다.

arte(아르테)   
최근작 :<가운데땅의 위대한 이야기들 세트 - 전3권>,<후린의 아이들 + 박스>,<후린의 아이들>등 총 473종
대표분야 :추리/미스터리소설 17위 (브랜드 지수 115,859점), 에세이 27위 (브랜드 지수 265,29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