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천점] 서가 단면도
(0)

2018 칼데콧 아너 상 수상작. “흑백의 선을 효과적으로 표현하여 삶의 순환성을 안정적으로 잘 보여 주었다”는 심사평을 받으며, 2018년 칼데콧 아너 상의 영예를 얻었다. 어릴 때부터 동물들을 키우고 돌볼 수 있는 환경에서 자랐고 현재도 고양이들과 함께 살고 있는 작가는 검은 선만으로도 고양이들의 크고 작은 움직임과 교감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또한 반려동물들과의 작별로 적지 않은 마음고생을 했던 어린 딸이 작별과 만남의 과정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며 다양한 생명들과 지속적인 사랑을 나누기를 바라는 아빠의 마음을 이 작품에 담았다. 이 작품은 두 고양이의 모습을 통해 생명의 빈자리에서 오는 상실감이야말로 또 다른 생명의 존재를 통해서만 극복해갈 수 있음을 설파하며 관계의 아름다움을 잔잔하게 보여 준다.

목차가 없는 도서입니다.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차분하고 품위 있게, 상실을 통해 지속되는 사랑의 이야기를 전한다.
: 이야기의 순환은 글과 그림의 반복을 통해 더욱 아름답게 강조되었고, 이야기의 끝은 현실적이면서도 잔잔한 위로가 된다.

수상 :2018년 칼데콧상
최근작 :<큰 고양이, 작은 고양이>,<너를 사랑하라고 아빠를 만들었다> … 총 41종 (모두보기)
소개 :미국에서 태어나 예일 대학교를 졸업하고 미국 주간지 <뉴요커>에서 일하며 작가로 활동해 왔다. 어린이를 위한 작품에는 《기차 Train》, 《농장 Farm》, 《바닷가 Beach》, 《8 : 동물 알파벳 8 : An Animal Alphabet》, 2001년 뉴욕 타임스 최고의 그림책으로 선정된 《댄스! Dance!》가 있다. 그 밖에 부성애를 그린, 엄마가 된 아빠의 육아 일기 《너를 사랑하라고 아빠를 만들었다》가 있다. 현재 뉴욕에서 가족과 고양이 두 마리와 함께 살고 있다.
최근작 :<떼쟁이 쳇>,<교실에서 권정생 읽기>,<똑똑 누구야 누구?> … 총 523종 (모두보기)
소개 :

엄혜숙 (옮긴이)의 말
죽음은 슬픈 것이지만, 함께하는 생명의 시간이 더 소중하다는 것을 보여 준다.

시공주니어   
최근작 :<복을 그리는 아이>,<나쁜 어린이 표>,<팩토피아 7 : 미스터리 상식>등 총 1,415종
대표분야 :외국창작동화 1위 (브랜드 지수 2,783,759점), 그림책 2위 (브랜드 지수 3,108,115점), 그림책 3위 (브랜드 지수 222,07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