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이 책은 우리가 세상을 이해하는 방법을 다룬다. 우리가 혼란에 빠졌을 때, 그리고 앞으로 나아갈 길이 분명하지 않을 때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설명한다. 종결욕구를 다스리고, 불확실성을 통제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캐스 R. 선스타인 (하버드 대학 로스쿨 교수, 《넛지》 공동저자)
: 모호한 상황을 싫어하는가? 이제는 생각을 바꿔야 할지도 모른다. 에너지가 넘치고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가득차 있으며 지식의 지평을 넓혀주는 제이미 홈스의 이 책은 불확실하기 때문에 오히려 성공할 수도 있음을 보여준다. 설득력이 뛰어난 주장을 펼치는 이 책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 우리는 무의미한 일을 어떻게 이해하는가? 끊임없는 모호성에서 의미를 추출하는 방법은? 제이미 홈스는 『난센스』에서 우리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안개 속 세상을 이해하는 마음의 능력을 탐구하기 위해 흥미진진한 여정으로 독자들을 안내한다. 여성의 치마 길이부터 나치 스파이, 앙리 마티스와 안톤 체호프까지, 홈스는 현실을 이해하는 변화무쌍한 인간의 마음과 기회가 주어질 경우 난센스에서 이끌어낼 수 있는 장점을 재미있는 사례와 함께 소개한다.
피터 베이나트 (CUNY 부교수·<애틀랜틱> 및 <하아레츠>의 칼럼니스트)
: 모호성이라는 주제는 영원히 인간을 괴롭힐 것이며, 지금은 그 어느 때보다 모호성의 중요성이 부각되는 시기다. 이 책에는 우리가 모호성을 다루는 방식에 대한 놀라운 이야기와 깊은 통찰력이 가득하다.
피터 버건 (CNN 국가안보 전문 기자·『맨헌트』 저자)
: 이 참신하고 생생한 책에는 마음이 모호성을 다루는 방식을 설명해주는 이론과 재미있는 사례들이 가득 담겨 있다. 홈스는 우리가 개인적으로, 그리고 인류 전체적으로 모호성을 어떻게 다루느냐에 따라 미래의 성공이 좌우된다는 점을 분명하게 보여준다.

최근작 :<난센스> … 총 12종 (모두보기)
소개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세상을 제안하는 싱크탱크 ‘뉴 아메리카(New America)’의 퓨처 텐스 연구원이며 이전에는 하버드 대학교 경제학부의 연구 코디네이터로 일했다. 컬럼비아 국제정책대학원에서 국제관계학 석사 학위를 받았으며, <슬레이트> <폴리티코> <크리스천 사이언스 모니터> <뉴 리퍼블릭> <애틀랜틱> <포린 폴리시> <데일리 비스트> 등의 유수 언론에 기고하고 있다.
최근작 : … 총 63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 식품영양학과, 도쿄 일본어학교 일본어 고급 코스를 졸업했다. 미국 몬터레이 국제대학원에서 통번역 석사과정을 수료하고,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매직 워드』 『조용한 희망』 『최전방의 시간을 찍는 여자』 『충돌하는 세계』 『열두 가지 레시피』 『옆집의 나르시시스트』 『술 취한 식물학자』 『아무도 대답해주지 않은 질문들』 외 다수가 있다.

문학동네   
최근작 :<힘내는 맛>,<양의 사수 4>,<양의 사수 3>등 총 4,274종
대표분야 :일본소설 1위 (브랜드 지수 1,449,489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1위 (브랜드 지수 4,245,793점), 에세이 1위 (브랜드 지수 2,151,06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