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학로점] 서가 단면도
(0)

전 세계 1억 6천만 독자의 사랑을 받는 서스펜스 스릴러와 역사소설의 대가 켄 폴릿의 이름을 세상에 알린 기념비적 작품으로, 2차세계대전중 노르망디 상륙작전의 성패가 달린 일급 기밀을 둘러싸고 펼쳐지는 스파이 스릴러다. 켄 폴릿은 침공지점에 대한 독일의 판단을 오도하기 위해 실제로 연합군이 전개한 '포티튜드 작전'에 작가적 상상력을 더해 박진감 넘치는 스파이물을 완성해냈다.

영국 최초의 고딕 대성당 건축을 그린 <대지의 기둥>과 영국, 독일, 러시아, 미국에 사는 다섯 가족의 운명이 격동의 역사와 함께 전개되는 '20세기 3부작' 등 압도적인 스케일의 역사소설을 통해 거장으로 우뚝 선 켄 폴릿이 최초로 자신의 존재를 널리 각인시킨 것은 스파이 스릴러 장르로, 1978년 발표한 열한번째 장편소설 <바늘구멍>이 그 시작점이다.

1944년 봄, 영국 남동부 해안에 연합군의 대규모 군대가 집결해 있었다. 막사와 비행장과 함대가 관찰되었고 해당 지역의 군사무전이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그러나 그것은 적을 교란하기 위한 연합군의 속임수로, 수천 명이 동원된 위장전술이었다. 목표지점은 칼레인가, 노르망디인가. 두 가지 가능성을 두고 미궁에 빠진 나치 수뇌부는 런던에서 암약하는 한 명의 스파이에게 실상을 조사하라는 지령을 내린다.

이중첩자로 돌아선 여타 요원과 달리 언제나 최고급 정보를 전달해 히틀러의 신임을 받는 그의 암호명은 '바늘'. 걸림돌이 된다면 누구든 가느다란 단검으로 소리 없이 살해하기 때문에 붙은 별명이다. 행동에 나선 그는 마침내 대규모 기만술의 진상을 간파하고, 그 증거를 직접 전하기 위해 본국으로 향하는데…….

출간 40주년 기념 서문 _009
서문 _012
1부 _017
2부 _091
3부 _169
4부 _253
5부 _327
6부 _383

: 일급의 스파이 소설.
: 본능적으로도 이성적으로도 진정 스릴이 넘치는 스릴러.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2차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한 최고의 첩보소설들과 어깨를 나란히 한다.
팜 비치 포스트
: 팽팽한 드라마, 충격, 그리고 순수한 쾌감. 『바늘구멍』을 읽으며 나는 앞으로 몇 년을 함께할 작가를 찾았다는 것을 깨달았다.
: 단단한 사실적 토대에 지어진 팽팽하고 놀라우리만큼 세밀한 서스펜스 스릴러.
: 디데이의 성공을 이미 아는데도 짜릿한 긴장감을 느끼게 하는 필력이 특히 놀랍다. 이제껏 나온 서스펜스 소설 중 단연코 최고다.

수상 :1979년 에드거상
최근작 :<끝없는 세상 3>,<끝없는 세상 1>,<바늘구멍> … 총 49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44종 (모두보기)
소개 :프랑스 투르 대학 언어학과를 졸업했으며 서강대학교 영문학과 대학원을 수료했다. 옮긴 책으로 『바늘구멍』 『저체온증』 『카미유 클로델』 『폴 스미스 스타일』 『보트 위의 세 남자』 『자전거를 탄 세 남자』 등이 있다.

문학동네   
최근작 :<인성에 비해 잘 풀린 사람>,<나르치스와 골드문트>,<프랑켄슈타인 (일러스트)>등 총 4,271종
대표분야 :일본소설 1위 (브랜드 지수 1,450,101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1위 (브랜드 지수 4,250,776점), 에세이 1위 (브랜드 지수 2,152,42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