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강남점] 서가 단면도
(0)

아프리카 부르키나파소에서 태어난 조지 바디엘은 유명한 패션쇼 모델이자 조지 바디엘 재단의 설립자이다. 현재 아프리카 여러 국가에 깨끗한 물을 공급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물의 공주>는 날마다 물을 뜨기 위해 수 킬로미터를 걸어야 했던 조지 바디엘의 어린 시절 이야기를 담은 책이다. 마을에 물을 불러오고 싶어 했던 기기의 간절한 바람처럼 아프리카에 사는 많은 친구들이 깨끗한 물을 소망하고 있다.

목차 없는 상품입니다.

: 날마다 물을 뜨기 위해 수 킬로미터를 걸어야 했던 조지 바디엘(아프리카 출신 모델)의 어린 시절 이야기. 마을에 물을 불러오고 싶어 했던 기기의 간절한 바람처럼 아프리카에 사는 많은 친구들이 깨끗한 물을 소망하고 있다. 어린이들은 물의 소중함과 아울러 아프리카 친구들을 돕고 싶은 마음도 생길 것이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7년 5월 20일자 '어린이 책'

최근작 :<나에게 해 주는 멋진 말>,<샐리의 감사 편지>,<나는 나예요> … 총 78종 (모두보기)
소개 :그림책 《나는 나예요》, 《나는 ( ) 사람이에요》, 《물의 공주》, 《미술관의 초대》를 쓴 작가입니다. 네 작품 모두 피터 H. 레이놀즈가 그림을 그렸습니다. 뉴욕주 이스트햄프턴에서 쌍둥이 아들 조슈아와 가브리엘, 딸 소피아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초등학교 선생님으로 일했습니다. 저마다 달라서 특별한 어린이들을 만나며 동화와 그림책을 썼습니다. 지금은 어린이들에게 요가와 ‘마음 챙김 명상’을 가르치며 지낸답니다.
최근작 :<우리 집 식탁이 사라졌어요!>,<시작해 봐! 너답게>,<너의 목소리를 들려줘!> … 총 249종 (모두보기)
소개 :모든 세대의 독자들이 사랑하는 그림책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오른 《너의 목소리를 들려줘!》와 《나는 나예요》, 《나는 ( ) 사람이에요》, 《단어수집가》, 《느끼는 대로》, 《점》 등의 책을 펴냈습니다. 피터 H. 레이놀즈의 그림책은 전 세계에 25개 언어로 번역되었습니다. 지금은 미국 매사추세츠주 데덤에 살며 책방이자 장난감 가게인 ‘블루 버니 북스 앤 토이즈’를 운영하고 있답니다.
최근작 :<뱀파이어의 마법> … 총 54종 (모두보기)
소개 :숙명여자대학교 영어영문학부를 졸업하고, 2005년 『쉽게 읽는 신약성경』을 시작으로 50여 권의 아동서를 번역했다. 맑고 순수한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어 이 일을 좋아한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전속 번역가로도 활동 중이다. 주요 역서로는 《램프의 요정 리틀 지니(3-6권)》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새똥전쟁》 《동물이랑 놀아요》 《지구를 떠나라》 《진실한 친구》 《더러워지면 좀 어때》 《내 인생 최고의 친구》 《공룡은 팬티를 좋아해》 《해적선을 타고 캐리비안의 바다로》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