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분당서현점] 서가 단면도
(0)

라디오 구성 작가, 동요 작사가로도 활동하는 시인의 첫 청소년 시집으로 청소년의 풋풋한 사랑 이야기와 힘들지만 재미난 현실을 담았다. 청소년 시절을 미화하여 아름답게만 표현하지 않고, 청소년의 현실을 보여준다.

: 불투명한 내일을 위해 오늘의 나를 희생할 것을 강요당하는 현실에서 청소년이 얼마나 힘든 갈등의 세월을 살아가는지 숨김없이 그대로 보여 준다. 하지만 현실이 아무리 힘들다 할지라도 청소년을 끝내 지탱해 주는 것은 그래도 내일의 희망이다. 이 시집이 청소년에게 따듯한 위로와 위안의 언어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 간절하다.
: 활기차게 움직이는 청소년들의 모습을 보는 듯하다. 사랑, 꿈, 친구, 일상의 소소함과 그 안의 행복 그리고 서운함, 불안함까지 우리 청소년이 겪고 있는 현실이 펼쳐져 있다. 청소년들이 공감할 수 있고, 청소년 시절을 겪어 온 어른들이 추억할 수 있는, 온 가족이 함께 이야기해 볼 수 있는 시집이 되기를 기대한다.

최근작 :<뿌지직! 똥 탐험대>,<하트 비빔밥>,<활옥동굴과 아이> … 총 3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만화로 보는 TV 동물농장> … 총 10종 (모두보기)
소개 :국민대학교에서 시각디자인을 전공하고 어린이 책에 그림을 그리고 있어요. 재미있고 마음껏 상상할 수 있는 그림을 그리기 위해 애쓰고 있어요. 그린 책으로는 『용돈 인상을 위한 우리들의 파업』 『앨 리가 앨리를 만났어요』 『슬플 땐 매운 떡볶이』 『우리 결혼했어요!』 『아빠가 사라졌다!』 등이 있어요.

김경구 (지은이)의 말
여러분은 쌀쌀하지만 그 쌀쌀함을 더 느끼고 싶은 마음 아세요? 또 속상하고 아플 때 이 감정의 바닥까지 가서 어떤 느낌인지 확인하고 싶었던 경험이 있나요?
누구나 참 좋은 시절이 있을 거예요. 청소년 시절도 그 참 좋은 시절에 들어가겠지요. 어쩌면 ‘그 참 좋다’라는 말 속에는 많은 힘듦이 숨어 있어 더 값진 것 같아요. 그래서 훗날 그리워지고 기억하고 싶은 순간들이 되는 게 아닐까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