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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로점] 서가 단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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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스토리텔링한 기술적인 부분과 더불어 인간의 심리, 물리 등 다양한 시선으로 조망하며 게임에 대한 새로운 집중적인 담론을 펼친다. 게임 제작·유통에 전반적인 조망부터 현재 한국 게임 산업의 문제점과 한계 및 다양한 게임 장르 속에서 제작자와 게이머의 상호작용 원리와 특징을 분석하고 있다.
시뮬레이션·어드벤처·액션·롤플레잉 게임 및 미디어 스토리텔링 기법, 게임 제작·유통사가 염두 해야 할 사안들을 심층적으로 다뤘다. 이와 더불어 게임 제작·유통사들에게는 산업 생태계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공생의 방향성을, 게이머들에게는 중독이 아닌 즐거움을 찾는 자세를 강조한다. 책머리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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