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공연계의 살아 있는 전설’ 박명성의 프로듀서론을 담은 책이다. 20여 년간 뮤지컬 시장의 폭발적인 성장을 주도하고, 중대형 연극 시장 및 창작 공연 시장을 견인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프로듀서 박명성 신시컴퍼니 예술감독이 한 권의 책으로 그 해법을 집약했다.

저자는 프로듀서에 대한 정의도, 역할도 뚜렷하지 않았던 시절부터 직접 현장에서 부딪혀가며 프로듀서의 위상을 정립해온 국내 1세대 프로듀서로서, 수많은 성공과 실패의 부침을 겪으며 벼려낸 보석 같은 깨달음을 후배들에게 전하고자 했다. 제대로 된 지침서 하나 없었던 척박한 한국 공연시장에서 프로듀서의 역량을 키워줄 든든한 이론적 토대를 세우는 데 첫 발걸음을 뗀 것이다.

이 책에는 작품 선택부터 제작, 홍보까지 프로듀서가 실제 경영현장에서 부딪히는 다양한 고민들이 담겨 있다. ‘어떤 작품을 올려야 하는가?’, ‘프로듀서의 역할은 어디까지인가?’, ‘프로듀서는 예술가인가 사업가인가?’, ‘배우 기용의 원칙은 무엇이어야 하는가?’ 등 프로듀서라면 누구나 공감할 법한 문제들이다.

: 박명성 대표는 진심으로 배우를 아끼고 신뢰할 줄 안다. 나는 그에게서 진정한 파트너십을 보았다. 그래서인지 박명성 대표가 함께하자는 부탁에는 아무리 어려운 일이어도 거절할 수가 없다. 이 영리한 프로듀서는 ‘사람이 전부’라는 것을 너무나 잘 알고 있는 것이다. 공연예술을 꿈꾸는 많은 젊은이들은 그의 책에서 분명 올바른 방향을 찾게 될 것이다.
김난도 (서울대 소비자학과 교수, 《트렌드 코리아》 시리즈, 《트렌드 차이나》 저자)
: 뮤지컬 프로듀싱의 새로운 장을 열어 척박한 한국 공연계에 뮤지컬 신화를 일궈낸 박명성 대표. 실패에 좌절하지 않고 성공에 안주하지도 않으며, 늘 새로운 도전의 외줄에 자신을 매달았던 박명성은 좌절로 가득한 이 시대에 청년들의 귀한 롤모델이다. 프로듀서론이라 쓰고 도전하는 인생으로 읽어야 할 이 책을 이 땅의 모든 청춘에게 권한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6년 4월 9일자 '책의 향기/150자 서평'

최근작 :<해남 땅끝에 가고 싶다>,<드림 프로듀서>,<뮤지컬 드림>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

북하우스   
최근작 :<청혼>,<엄마가 기다려줄게>,<진실과 회복>등 총 338종
대표분야 :책읽기/글쓰기 3위 (브랜드 지수 149,895점), 육아 4위 (브랜드 지수 176,675점), 교육/학습 5위 (브랜드 지수 148,19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