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8,900원 I 최고가 : 9,900원
  • 재고 : 7부 I 도서 위치 : G39 [위에서부터 3번째칸], E44 [위에서부터 5번째칸], E45 [위에서부터 4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7)

<인문학으로 광고하다>의 저자이자 광고인 박웅현의 아이디어 원천은 바로 '책'이었다. 고은의 <순간의 꽃>, 톨스토이 <안나 카레니나>, 밀란 쿤데라 <참을 수 없는 존재의 가벼움>, 니코스 카잔차키스 <그리스인 조르바>, 프리초프 카프라 <현대물리학과 동양사상> 등 시집에서부터 인문 과학 서적까지 다양한 분야의 책들을 어렵지 않게 소개한다.

무엇보다 저자는 많이 읽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한 권의 책을 읽더라도 깊이 있게 읽으라 말한다. 우리의 사고와 태도에 변화를 줄 수 있는 책읽기를 하라는 것. 더불어 좋은 책이라면 여러 번 읽고, 감동을 준 문장들을 하나하나 밑줄을 치고 따로 정리해두는 자신의 독법을 소개하고 있다. 다양한 분야의 책들을 깊이 있게 들여다 봄으로써 '보는 눈'을 가지게 되고 사고의 확장을 이룰 수 있다는 것이다.

첫문장
반갑습니다. 광고 만드는 박웅현입니다.

: 독서-매서-차서-방서-초서-장서-저서 (독서의 단계)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1년 12월 16일
 - 중앙일보(조인스닷컴) 2012년 02월 04일자

최근작 :<[큰글자도서] 여덟 단어 (개정판)>,<해적의 시대를 건너는 법>,<책은 도끼다> … 총 47종 (모두보기)
소개 :

북하우스   
최근작 :<청혼>,<엄마가 기다려줄게>,<진실과 회복>등 총 337종
대표분야 :책읽기/글쓰기 3위 (브랜드 지수 149,906점), 육아 4위 (브랜드 지수 176,862점), 교육/학습 5위 (브랜드 지수 148,34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