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산점] 서가 단면도
(0)

아이의 뇌를 알면 더 훌륭한 방법으로 아이의 성장을 도울 수 있다. 독일 최고의 뇌과학자 게랄트 휘터와 아동발달 전문가 코르넬리아 니취는 뇌과학을 바탕으로 쓴 이 책에서, 아이가 행복한 어른으로 성장할 수 있게 만드는 네 가지 자질을 강조한다.

그 네 가지란 신뢰, 열정, 활동성, 책임감이다. 저자들은 이들 네 가지만 제대로 갖추게 된다면, 아이가 자신의 가능성과 재능을 최대한 펼쳐 나가려고 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자신과 남을 신뢰하고, 열정을 갖고 자신과 주변을 탐색하며, 창조하는 즐거움을 누리고, 자신과 남의 일에 책임감을 느낄 수 있다면, 아이는 스스로 계속 성장하려고 할 것이기 때문이다. 또한 아이는 두려움, 불안, 자괴감, 무력감에 휘둘리는 대신 자기 충동을 조절하고, 좌절을 이겨내는 능력도 갖추게 될 것이다.

이 책에는 이 네 가지 자질을 키울 수 있게 하는 매우 구체적인 지침과 놀이 방법을 상세하게 담아놓았다. 자신의 아이가 내면의 힘이 강한 아이로 성장하길 희망한다면, 이 책은 매우 유용한 육아 지침서가 될 것이다.

최근작 :<아이를 행복으로 이끄는 네 가지 : 신뢰, 열정, 활동성, 책임감>,<내 아이 재능, 어떻게 찾아낼까?>,<부모 면허증>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여러 해 동안 육아 잡지의 편집인으로 활동했다. 현재는 프리랜스 저널리스트 및 유명 작가로서 『부모』라는 잡지에 글을 쓰고 있으며 가정과 육아 문제에 관해 상담을 하고 있다. 주요 연구 분야는 ‘놀이를 이용한 아동 발달’이다. 네 아이의 어머니로 독일 바트 퇼츠에서 살고 있다. 저서로는 『이름』 『부모 면허증』 『목적 의식을 가지고 양육하기』 등이 있다.
최근작 :<사랑하지 않으면 아프다>,<존엄하게 산다는 것>,<창의성과 행복한 삶> … 총 10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69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 독어독문과를 졸업하고 독일 뒤셀도르프 대학에서 언어학을 공부한 뒤 박사학위를 받았다. 현재 번역가로 활동하면서 독일 인문사회과학서, 예술서, 소설 그리고 어린이책을 우리말로 옮기고 있다. 제17회 한독문학번역상을 수상했다. 옮긴 책으로는 『아바도 평전』, 『새해』, 『들판』, 『담배가게 소년』, 『등 뒤의 세상』, 『음과 말』, 『아인슈타인은 왜 양말을 신지 않았을까』, 『등 뒤의 세상』, 『나의 인생』, 『소녀』, 『쓰레기에 관한 쓸데 있는 이야기』, 『중학생이 알아야 할 뉴스의 모든 것』 등이 있다.

해나무   
최근작 :<과학 잔혹사>,<대부분의 실수는 무리수>,<다정한 수학책>등 총 155종
대표분야 :과학 13위 (브랜드 지수 232,88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