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동탄점] 서가 단면도
(0)

제주의 자연과 더불어 살며, 창의적이고 따뜻한 글과 그림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꼬마 동화작가 전이수가 펴냈다. 전이수는 SBS [영재발굴단]에 출연해, 속 깊은 생각과 놀라운 재능을 보여주는 그림으로 많은 이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한 바 있다.

전이수의 두 번째 책인 <걸어가는 늑대들>은 <꼬마악어 타코> 때와는 또 다른 변화를 엿볼 수 있는 작품으로, 늑대의 시선에서 바라본 오름의 모습에 빗대, 기계에 의존하며 점점 무기력해져가는 사람들의 모습을 꼬집고 있다. 기승전결이 충분한 글과 그림으로 자신의 생각을 표현해내는 능력이 놀랍다.

: “꼬마악어 타코는 이수예요. 걸어가는 늑대도 이수예요. 흙냄새는 이수의 마음이에요. 어린 영혼이 바라본 세상의 어지러운 모습, 그러나 결코 절망하지 않는 희망의 메시지! 더 늦기 전에 이수의 마음을 같이 느끼면 어떨까요?”
: “예술은 사람의 마음을 어루만져줍니다. 이수가 쓰고 그린 이야기가 그렇습니다. 저보다 훨씬 나은 이수. 제가 먼저 태어나 참 다행입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7년 11월 18일자 '어린이 책'
 - 중앙일보 2017년 11월 18일자 '책꽂이'

최근작 :<따뜻함이 필요한 날>,<새로운 가족>,<걸어가는 늑대들> … 총 22종 (모두보기)
소개 :2008년에 태어난 물고기자리 남자아이. 4남매의 맏이로서 언제나 엄마 생각, 동생들 생각 먼저하는 배려심 많은 아이. 2015년부터 5권의 동화책과 4권의 그림 에세이, 2권의 수필집을 출간했으며, 엄마, 아빠, 동생들과 함께 홈스쿨링을 하며, 제주에 갤러리 [걸어가는늑대들]을 오픈하여 제주 미혼모 센터와 아프리카 친구들을 돕는 등 소중한 가치를 지켜가는 일에 힘을 쏟고 있다.

엘리   
최근작 :<편의점 30년째>,<시간을 건너온 그림들>,<전쟁이 나고 말았다>등 총 41종
대표분야 :과학소설(SF) 4위 (브랜드 지수 183,09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