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울산점] 서가 단면도
(0)

37년 동안 상처받은 사춘기 아이들과 24시간을 생활하며 그들을 치유해온 ‘마음 엄마’ 저자의 진심 어린 노하우를 담은 책이다. 마냥 귀여운 아기처럼 보이던 아이들의 갑작스러운 변화에, 부모들은 갑자기 자녀가 낯설고 두렵게 느껴진다. 어느 날부터 방문을 쾅 닫고 들어가 버리는 아이에게 나도 모르게 화를 내고 다그치기 시작한다면, 사춘기는 아이와의 전쟁 시기가 되고 말 것이다. 그러나 방법을 알면 전쟁이 아닌 행복의 시기, 부모와 아이가 함께 인간으로서 성장해가는 시기가 될 수 있다.

사춘기 아이들의 특징부터 사춘기 아이들을 둔 부모가 주의해야 할 점, 아이의 자존감을 높여주는 칭찬의 말 등 가정에서 활용할 수 있는 효과적이고 구체적인 방법을 소개한다. 아이가 보내는 신호를 알아차리는 법, 아이의 마음을 여는 엄마의 말 습관, 아이와의 관계에 지쳐갈 때 엄마가 가져야 할 마음가짐 등을 생생한 사례와 구체적인 지침을 통해 알려준다.

최근작 :<내 아이 열 살부터 다시 시작하는 엄마 노릇>
소개 :
최근작 : … 총 20종 (모두보기)
소개 :이화여자대학교를 졸업하고 도쿄대학교 대학원에서 언어정보학을 공부했다. 현재 서울디지털대학교, 메가스터디 엠베스트 등에서 일본어를 가르치고 있고, 출판번역 에이전시 글로하나에서 다양한 분야의 일본어 도서를 리뷰, 번역하며 일본어번역가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혼자 행복해지는 연습》, 《미미와 리리의 철학 모험》, 《13억분의 1의 남자》, 《이케아 INSIGHT》, 《여자의 인간관계》, 《다섯 가지 상처》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