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인천구월점] 서가 단면도
(0)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의 지은이 스펜서 존슨의 최신작. 바쁜 일상에 찌들어 살던 한 젊은이는 어느날, 어렸을 적 나이든 현자로부터 'the present'에 들었던 것을 기억해낸다. 그 현자는 그것이 인간이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라고 했었다.

청년이 'the present'를 찾아나서는 이 짧은 이야기를 통해 스펜서 존슨은 *마음의 평화를 얻고 살아있음을 매순간 느끼며, *보다 생산적이고 융성하는 사람이 되고, *나 자신에게, 그리고 함께 일하고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진정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내는 방법에 대해 말하고 있다.

주인공 소년은 어린 시절 같은 마을에 사는 지혜로운 할아버지로부터 '우리의 인생을 행복과 성공으로 이끌어주는 소중한 선물'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다. 나이가 들면서 청년이 된 그는 사랑에서, 직장에서 숱한 좌절을 겪으면서 할아버지가 이야기했던 선물을 찾아나서게 된다.

현재 속에서 살기, 과거에서 배우기, 미래를 계획하기 라는 세 가지 교훈을 점차로 깨달은 그는 점점 행복한 인생을 꾸려나가게 된다.

이야기를 시작하기 전에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선물
현재_바로 지금 이 순간을 살아라
배움_과거에서 소중한 교훈을 배워라
계획_멋진 미래를 마음속으로 그려라

이야기가 끝난 후에

옮기고 나서

김수영 (문학과지성사 대표)
: 옳은 이야기들은 모두 간단하다. 그리고 그 이야기들을 가끔씩 되새겨보는 일은 의외로 유익하다. 시간의 투자, 비용의 투자, 모두 아깝지 않다.

최근작 :<선물 (스페셜 에디션)>,<좋은 아빠의 특급 칭찬>,<내 치즈는 어디에서 왔을까?> … 총 8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부자와 도인> … 총 79종 (모두보기)
소개 :수많은 베스트셀러의 번역가. 서울대학교 사회대학을 졸업하고 대우그룹과 현대그룹에서 근무한 후 영어강사를 거쳐 전문번역가의 길을 걸었다. 옮긴 책으로는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보보스》, 《선택》, 《선택의 심리학》, 《선물》 등 50여 권이 있다.

랜덤하우스코리아   
최근작 :<돈 버는 경제학>,<월요일의 그녀에게>,<스카페타>등 총 275종
대표분야 :경제학/경제일반 11위 (브랜드 지수 184,075점), 성공 15위 (브랜드 지수 335,041점), 추리/미스터리소설 18위 (브랜드 지수 115,28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