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전시청역점] 서가 단면도
(0)

엄마가 창의적으로 생각하면 아이의 창의력이 쑥쑥 자란다

키우면 키울수록 쑥쑥 자라는 놀라운 재능이 있다. 바로 ‘창의성’이다. 아이에게는 엄마가 키워주기를 기다리는 창의성이 내면에 꿈틀거리고 있다. 이 놀라운 능력이 제대로 힘을 발휘하려면 엄마의 변화가 필요하다. 이 책은 엄마의 생각이 어떻게 변화해야 하는지 그 방법을 구체적으로 일러준다.

생각을 바꿔야 한다? 어떻게 바꿀까?

생각도 더하기 곱하기 나누기 빼기를 해야 한다! 이런 방법을 일상생활에 적용시키면 그동안 생각지 못했던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오른다. 사물이나 현상을 새로운 관점에서 바라보는 눈이 생긴다.
생각의 방법 하나 더. 뒤집고 엎어볼 것! 위치와 방향, 순서, 주체와 객체를 뒤집어보자.

고정관념이 아이의 생각을 지배하기 전에 아이의 잠재력을 맘껏 펼칠 수 있도록 길을 활짝 열어주자. 아이 내면에 ‘다르게 생각하는 힘’이 자라나도록 함께 놀아주기만 하면 된다. 이것이 바로 이 책에서 말하는 ‘엄마의 마법’이다.

서재현 (경기대학교 경영학 교수)
: 이 책은 엄마들에게 주는 강력한 무기다. 자녀의 창의력을 키워주기 위해 분투하는 엄마들에게 선물하는 비밀무기! 미래 시대 창의성은 가장 중요한 생존수단이다.
박항식 (을지대학교 부총장, 교양학부 교수)
: 지금 태어난 아기의 65%는 현재 존재하지 않는 새로운 직업을 갖게 된다. 창의력은 앞날을 준비하는 아이들이 반드시 갖춰야 할 필수요소다. 이 책이 특별한 것은 감성과 창의력을 동시에 배울 수 있다는 점이다.
강승찬 (한국기술교육대학교 교수, 공학교육혁신센터 센터장)
: 이 책은 창의성 교육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보여준다. 아이의 창의력 향상이 엄마와 함께하는 놀이에서 출발한다는 사실이 매우 흥미롭다. 엄마뿐 아니라 앞으로 가정을 이루게 될 젊은이들에게도 꼭 권하고 싶은 책!
박갑주 (건국대학교 경영학 교수, 미래창조연구원장)
: 내 아이를 4차 산업혁명에 적합한 인재로 키우지 못하면 곧 인공지능에게 미래를 빼앗길 것이다. 창의력만이 로봇을 이길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라. 창의력을 이토록 쉽게, 일상생활에서 배우는 책이 있다니! 이 책을 만난 엄마들은 행운아다.

최근작 :<창의력을 폭발시키는 엄마의 마법>,<6가지 생각의 기술>,<유레카의 순간>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