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천안신불당점] 서가 단면도
(0)

여성의 일, 관계, 삶에 대한 쓰무라 기쿠코의 통찰과 지혜가 빛나는 심리치유 에세이. 소설가 쓰무라 기쿠코는 다른 사람보다 걱정이 많은 게 나쁘고, 피해야만 할 일인지 묻는다. 늘 밝고 긍정적인 것만이 좋은 것인지에 대해서도 의문을 품는다. 사실 다른 한편으로 생각해보면 걱정 많은 사람은 신중하며, 민감한 사람은 섬세하고, 꼼꼼한 사람은 정확하다는 장점으로 이해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저자는 남들보다 걱정이 많고 우울해하는 등 부정적인 감정에 자주 휩싸이는 사람이며, 어떻게 하면 그런 감정에 휘둘리지 않고 편안하게 받아들일 수 있을지를 고민해왔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얻은 깨달음과 지혜를 담담하지만 섬세한 필체로 풀어내며 독자들의 마음에 한발 다가선다.

수상 :2008년 아쿠타가와상
최근작 :<이 세상에 쉬운 일은 없다>,<설레는 일, 그런 거 없습니다>,<걱정 매니지먼트> … 총 2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마흔이 되어버렸는걸>,<여자끼리니까 3>,<여자끼리니까 1> … 총 8종 (모두보기)
SNS :http://emiko.petit.cc/
소개 :일본 시즈오카에서 태어났다. 일러스트레이터이자 만화가. 취미는 수입 및 지출 계획 세우기, 가계부 작성과 피부관리다. 미디어팩토리가 주최한 제4회 ‘코믹 에세이 프티 대상’을 수상하며 데뷔했고, 아기자기한 그림체와 여자들의 일상을 솔직하게 담아내는 스토리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주요 저서로는 《여자끼리니까》,《오늘도 아침부터 계란말이》, 《오늘도 혼자서 할 수 있어》, 《혼자서도 할 수 있어》, 《마흔이 되었겠다》 등이 있다.
최근작 : … 총 127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 일본어과를 졸업했다. 방송 등 다양한 매체에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했으며 특히 일본 문학을 소개하는 일에 힘쓰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온다 리쿠의 『꿀벌과 천둥』을 비롯하여, 이사카 고타로의 「명랑한 갱 시리즈」 『러시 라이프』 『목 부러뜨리는 남자를 위한 협주곡』 『종말의 바보』, 요네자와 호노부의 「고전부 시리즈」 「소시민 시리즈」 『왕과 서커스』 『흑뢰성』, 그 밖에 『완전연애』 『손가락 없는 환상곡』 『흑사관 살인사건』 『열쇠 없는 꿈을 꾸다』 『꽃 사슬』 『문신 살인사건』 『경관의 피』 『고백』 등이 있다.

예담   
최근작 :<빛나는 말 가만한 생각>,<365일 고양이 일력 (스프링)>,<모든 삶은, 작고 크다 (책 + 정규 8집)>등 총 222종
대표분야 :임신/출산 8위 (브랜드 지수 5,704점), 인터넷 연재 만화 9위 (브랜드 지수 125,387점), 에세이 10위 (브랜드 지수 628,81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