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건대점] 서가 단면도
(0)

<고 녀석 맛있겠다>의 작가 미야니시 타츠야의 작품으로, 일요일에도 회사에 가야 할 만큼 바쁜, 그래서 아이와 놀아 주기로 한 약속을 지키기 어려운 우리네 아빠들의 모습 속에 아이에 대한 아빠의 진심을 감동적이고 유쾌하게 그려낸 그림책이다.

아이가 위험에 처할 때면 어김없이 등장해 아이를 구해내고, 아이가 원하는 것을 채워주는 아빠의 모습을 보여준다. 일요일 아침, 피곤을 떨치지 못해 늦잠을 자고, 때론 놀아주기로 한 약속을 지키지 못할 만큼 바쁘지만 언제나 아이를 위해 뭐든 다 할 준비가 되어 있는 아빠의 모습을 말이다.

이 그림책은 아이에게만큼은 가장 멋지고 힘센 영웅이 바로 아빠라는 메시지를 유쾌하고 재미있는 그림을 통해 전하고 있다. 주인공 준이처럼 이 책을 읽는 아이들도 세상에서 가장 멋진 영웅 ‘대디맨’의 존재를 알게 될 것이다. 세상의 모든 아빠는, ‘대디맨’이라는 사실을 말이다.

목차 없는 상품입니다.

최근작 :<전설의 초콜릿>,<코딱지 판다>,<두더지 두두더더지지> … 총 130종 (모두보기)
소개 :1956년 일본 시즈오카에서 태어났습니다. 니혼대학 예술학부 미술학과를 졸업했습니다. 대표작으로 겐부치 그림책마을 대상을 받은 《고 녀석 맛있겠다》가 포함된 〈고 녀석 맛있겠다〉 시리즈(전 15권), 〈조심해, 엉뚱맨이 나타났다!〉 시리즈(전 3권), 《나의 영웅, 대디맨》, 《두더지 두두 더더 지지》 등 다수가 있습니다.
최근작 :<568 조미료·소스·양념 대백과>,<제대로 화내면 인생이 편해진다>,<당신을 영원히 사랑해요> … 총 49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에서는 식품공학을 전공했으며 일본 레이타쿠대학에서 일본어를 전공하고, 같은 대학 대학원의 언어교육연구과에서 비교문명문화를 전공으로 석사를 취득했다. 저자의 마음까지 함께 전하는 번역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좋은 책 소개를 위한 번역 기획 활동도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전하고 싶은 일본의 맛》, 《초보탈출! 양념장, 맛간장, 소스, 드레싱》, 《빨간 토마토 레시피 57》등 다수가 있다.

달리   
최근작 :<오늘도 헤엄치는 법>,<전설의 초콜릿>,<친애하는 친구에게>등 총 134종
대표분야 :그림책 19위 (브랜드 지수 325,63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