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전시청역점] 서가 단면도
(0)

정통 극화에서 모에까지, 러브코미디에서 순정, 스포츠, 역사, 성애, 추리, SF와 액션까지 1960년대부터 2010년대까지 현대 서브컬처를 대표하는 151인의 작가가 ‘삼국지’ 라는 하나의 컨텐츠 아래 모였다.

전통적인 캐릭터 묘사에 충실한 박력 넘치는 화풍부터 현대적인 재해석이 가미된 화려한 일러스트, 작가의 개성이 넘치는 과감한 어레인지까지 360장의 일러스트로 다양하고 화려하게 묘사한 그들만의 ‘삼국지 상’을 만날 수 있다.

화려한 삼국지 일러스트 360선

: 삼국지. 예로부터 지금까지도 정말로 많은 사람들이 쓰고 그리고 읽고 이야기하는 중국 최고의 군웅담입니다. 저도 부족하나마 말석의 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지요. 어째서 2천년 가까이 지난 오늘날까지도 삼국지는 수많은 사람들의 창작욕을 불러일으키고 독자들을 끌어들일까요? 저는 이야기꾼의 입담이나 작가들의 붓 끝에서 그려지는 ‘캐릭터’를 가장 큰 이유로 꼽고 싶습니다.

삼국지의 모든 인물들은 확실한 캐릭터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독자들이 사랑해 마지않는 유관장 3형제, 조조, 제갈량같은 메인 캐릭터들은 물론이고, 악역으로 취급되는 동탁이나 한칼에 사라지는 우리의 ‘칼 배달꾼’과 백하팔인까지도 수많은 작가들의 재해석과 창작을 거쳐 각자의 이미지를 확고히 갖고 있죠. 그러면서도 방향이 판이하게 다른 각자의 재해석 역시 ‘또 하나의 캐릭터’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습니다. 나관중 선생의 ‘의인 유비’도, 고우영 선생의 ‘쪼다 유비’도, 기타가타 겐조의 ‘냉철한 유비’도, 그리고 제가 그린 ‘바보짓으로 야망을 감춘 유비’도 우리는 모두 유비로 받아들이고 소화할 수 있지요.

이 책, 「백화요란 대전란!! 삼국지 배틀 the Illustrations」는 이런 삼국지 캐릭터의 재해석을 집대성한 책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대표작을 곧바로 떠올릴 수 있는 151명의 유명 만화가와 일러스트레이터가 그린 360점의 미려한 일러스트는 때로는 우리의 상상 그대로, 하지만 때로는 상상을 뛰어넘는 방식으로 해석된 인물을 보여줍니다. 그러면서도 이 모두가 삼국지의 틀 안에서 살아 숨쉬는 인물들임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유명 작가들의 미려한 일러스트 그 자체로도 충분히 감상할 가치가 있는 것은 물론, 앞으로 자신만의 삼국지를 창작하고자 하는 작가에게도, 독자적인 해석으로 새로운 인물상을 구축하고자 하는 독자에게도 도움이 되는 책임을 확신하며, 「백화요란 대전란!!」의 한국판 출간을 통해 삼국지 팬덤의 저변이 더 넓어지기를 기대합니다.

최근작 :<백화요란 대전란!! 삼국지 배틀 the Illustrations>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란마 1/2, 이누야샤, 메존일각, 시끄러운녀석들의 등의 작가.
최근작 : … 총 13종 (모두보기)

길찾기   
최근작 :<기동전사 건담 0083 Rebellion 18>,<기동전사 건담 0083 Rebellion 17>,<일러스트로 보는 조선의 무비 : 군사복식편>등 총 544종
대표분야 :만화작법/일러스트 4위 (브랜드 지수 84,732점), 인터넷 연재 만화 5위 (브랜드 지수 269,157점), 라이트 노벨 8위 (브랜드 지수 219,426점)